평산아빠의 Life log

UFC on FuelTV8 배당율 분석 본문

MMA/MMA

UFC on FuelTV8 배당율 분석

평산아빠
반응형

BestFightOdds.com

 

 

반다레이 실바(3.1) VS 브라이언 스탠(1.43)

 

적당한 배당으로 보입니다.

 

내구력이 떨어지고 단순한 패턴을 보유하고 있고 이제 완연한 하향세를 보이는 반다레이 실바... 그에 대항하는 브라이언 스탠이 이제 막 절정기로 치닫고 있고 원래 라이트헤비급 출신으로 레슬링이 밀려 미들급으로 내려왔지만 반실이 스탠을 레슬링으로 위협할 수 없기에 적당한 배당으로 보입니다.

 

마크 헌트(2.58) VS 스테판 스트루브(1.59)

 

스트루브가 탑독이네요...

 

저는 이 경기 마크 헌트쪽으로 생각하고 있고 조금 모험을 걸더래도 헌트에 거는게 좋은 배당으로 생각되네요 ...

 

디에고 산체스(1.36) VS 고미 타카노리(3.57)

 

역시나 산체스의 탑독입니다.

 

최고수준의 맷집과 체력을 가진 산체스의 닥돌을 체력과 테이크다운 디펜스에 문제가 있는 고미 타카노리가 버티기 어려워 보입니다. 

 

헥터 롬바드(1.54) VS 오카미 유신(2.89)

 

테이크다운 디펜스가 매우강한 롬바드를 상대로 오카미 유신이 별로 할게 없는 매치로 적당한 배당으로 보입니다.

 

 

김동현(1.44) VS 시야르 바하두르자다(3.61)

 

테이크다운디펜스와 그라운드게임에 문제를 보이는 시야르를 상대로 시야르의 카운터만 조심한다면 무난한 김동현의 승을 예상합니다.

 

강경호(2.34) VS 알렉스 케세레스(1.87)

 

의외로 강경호가 언더독이네요 ... 저는 당연히 강경호의 탑독으로 봤는데...

 

배팅을 한다면 이 경기 꿀배당으로 보입니다.

 

 

임현규(1.3) VS 마르셀로 구이마라에스(3.75)

 

임현규 선수 데뷔전임에도 불구하고 가장 짠 배당을 받았네요 ... 확실히 임현규의 포텐셜에 모두 주목하는 모습입니다.

 

임현규 선수 잘 성장해서 정말 정찬성 선수급으로 성장하길 바랍니다. 

 

 

관련포스팅 : 마크 헌트 VS 스테판 스트루브 예상 분석 

 

관련포스팅 : 김동현 VS 시야르 바하두르자다 예상 분석 

 

관련포스팅 : 임현규 VS 마르셀로 구이마라에스 예상 분석 

  

관련포스팅 : 강경호 VS 알렉스 케세레스 예상 분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