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158 대진표 본문

MMA/MMA

UFC158 대진표

평산아빠
반응형

 

이번 UFC 158의 부제는 아마도 웰터급 토너먼트가 될 것입니다.

 

로리 맥도날드의 부상 아웃으로 약간의 스크래치가 났지만 그래도 GSP-디아즈, 콘딧-핸드릭스, 앨렌버거-마쿼트라면 정말 웰터급 토너먼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메인카드들이 강력한 만큼 그 반작용으로 언더카드들은 조금 빈약한 편이네요

 

그래도 눈에 띄는게 우선 GSP, 로리 맥도날드에 이은 트라이스타짐의 또다른 스타 후보 마이크 리키가 자신의 체급인 라이트급으로 돌아가 데뷔전을 갖습니다.

 

이색적인건 마이크 리키와 상대 콜린 플레처가 모두 TUF 준우승자라는 점이네요

 

 

그외에 감량의 끝을 보여주는 조지 루프 ... 밴텀급까지 내려갔는데 감량이 가능한지 모르겠네요 ... 그의 신장은 185cm입니다.

 

감량 관련해 저번에 감량에 실패하며 거의 좀비의 모습으로 계체행사에 나왔던 닉 링 ... 과연 이번엔 잘 감량할지도 궁금하고 T.J 딜라쇼 정도가 눈에 띄네요..

 

개인적으론 샘 스타우트전에 보여준 존 막데시의 수준높은 커팅을 다시 한번 봤으면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