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MMA에서 가장 수련하기 어려운 분야는? 외 MMA 단신들 본문

MMA/MMA뉴스

MMA에서 가장 수련하기 어려운 분야는? 외 MMA 단신들

평산아빠
반응형



MMA에서 가장 수련하기 어려운 분야는?(by 블리처리포트)


5위 킥복싱

4위 주짓수

3위 복싱

2위 레슬링

1위 모든 기술을 잘 조화시키는 것


MMA단신들


티아고 알베스 VS 맷 브라운 UFC on FS1 시합 확정


- 최근 조단 메인마저 격침시키며 전성기에 오른 맷 브라운의 다음 상대는 알베스네요 ... 아주 적절한 매치라고 생각됩니다. 맷 브라운 입장에서는 컨텐더로 진입하기 위한 마지막 테스트라는 생각이네요 ...


브라운, 마이아, 코스첵 등 거의 모든 탑 랭커들이 경기가 잡히면서 이제 김동현 상대로는 위로는 마틴 캠프만 밑으로는 카일 노크, 코트 맥기, 패트릭 코테 정도 밖에 안보이네요 ... 과연 누구와 붙을지 궁금하네요 




션 피어슨 VS 케니 로버트슨(T.J 왈드버거 대체) UFC161 시합


- 피어슨 입장에선 테이크다운 능력이 다소 떨어지는 왈드버거가 더 좋을텐데 좋은 레슬링과 서브미션 능력을 가진 까다로운 로버트슨을 만나네요 ... 하지만 타격에서는 피어슨이 앞선다고 보이고 테이크다운 디펜스도 매우 좋은 편이라 테이크다운 디펜스만 해낸다면 피어슨이 좋은 경기를 펼칠 수도 있겠네요 ...


로버트슨 제가 굉장히 주목하는 선순데 이번 경기를 통해 타격이 개선되어 나올지 궁금하네요


아키라 코사라니 코너 맥그레거와 붙길 원한다.


- 같은 이벤트에서 같이 승리한 코사라니가 매우 핫한 데뷔를 하며 주목을 끈 코너 맥그레거를 요구하네요 ... 하지만 맥그레거 입장에서 더 높은 위치의 선수를 원할 것 같아서 성사되기는 쉬워보이지 않습니다.


브라이언 캐러웨이 브라이언 보울스와 붙길 원한다.


- 요즘 UFC 노조위원장 후보로 뜨고 있는 캐러웨이가 브라이언 보울스를 지목했네요 ... 하지만 브라이언 보울스는 일단 조지 루프가 경기가 잡혀있고 굳이 보울스가 루프에게 지지 않는한 캐러웨이에게 관심을 가질거 같지는 않습니다.


호날도 소우자 VS 크리스 카모지(코스타 필리포 대체) UFC on FX8 코메인 시합


- FX8의 조짐이 이상합니다. 코메인마저 바뀌며 도대체 벨포트 VS 락홀드를 제외하고 어디에 관심을 가져야 할 지 모르겠네요 ... 아무리 브라질에서 열리는 대회이고 무료라지만 대진이 영 아쉽네요 ... 그나마 코메인, 메인이 조금 괜찮았는데 ... 카모지라니 ....


리치 프랭클린 마이클 비스핑전에 관심이 있다.


- 쿵리전의 충격의 넉아웃패를 딪고 일어나 다시 에이스가 복귀하려나 봅니다. 그리고 상대로 마이클 비스핑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일단 둘이 붙으면 경기는 재밌을거 같은데 비스핑이 붙으려할지 모르겠네요 ...


안토니오 카르발료, 파블로 가르자 UFC에서 방출되다.


- 최근 패배를 당한 두선수가 방출되었네요 ...파블로 가르자는 밴텀급의 존존스가 되겠다고 호기롭게 체급을 내렸는데 바로 방출이네요 ㅡ,,ㅡ


론다 로우지 Maxim's hot 100 list  29위에 랭크되다.


- 론다의 주가는 계속 상승하고 있고 인기 또한 계속 상승하나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