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히카르도 아로나가 UFC와 계약하지 못하는 이유 외 MMA단신들 본문

MMA/MMA뉴스

히카르도 아로나가 UFC와 계약하지 못하는 이유 외 MMA단신들

평산아빠
반응형



히카르도 아로나가 UFC와 계약하지 못하는 이유


-  프라이드가 망했을 때 히카르도 아로나는 1년에 5번씩 경기를 갖고 있었기에 30인 나이를 고려해 UFC와 협상하지 않고 쉬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2년 뒤 마이너단체에서 복귀전을 가졌을 때 1라운드 왼쪽 무릎부상(무릎내측측부인대가 찢어지는 부상)을 당했고 그 상태로 2라운드를 더 뛰어 부상이 악화되었다고 합니다.


이 부상은 또다시 2년이라는 재활기간을 필요로 했고 부상이 완치되어 MMA복귀를 위해 파울로 필리오와 훈련도중 이번엔 오른쪽 무릅부상을 당하며 이번 연말에 수술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히카르도 아로나가 UFC와 계약이 안되는 이유가 그의 지루한 경기 스타일 때문이라고 생각되고 있었는데 그 이유는 아닌가 봅니다. 


제이크 앨렌버거 VS 타렉 사피딘 UFC in 싱가폴대회 메인이벤트 구두 합의


- 개인적으로 앨렌버거는 롬바드 사피딘은 김동현과 붙을 확률이 높다고 생각되었는데 이 둘이 붙네요 ...


그렇다면 마쿼트-롬바드 승자와 김동현이 붙을 확률이 높아졌다고 보이네요 ...



오카미 유신의 새둥지는 WSOF


- 저는 오카미 유신의 방출 소식을 접했을 때 WSOF와 로드 FC를 예상했고 WSOF로 가게 되면 파이트 머니가 상당히 삭감될 것으로 생각되었기에 더이상 UFC로 돌아갈 의지가 없다면 로드 FC행의 가능성도 예상했는데 결국 오카미 유신은 다시 한번 UFC도전하는 것을 결심했나보네요.


WSOF에서의 오카미 유신의 파이트머니가 매우 궁금해집니다.



후지마르 팔라레스 사태 이후 이야기들


- 존 피치 : 나는 WSOF에서 팔라레스와 붙으라고 하면 거절할 것이다. 그가 이번이 첫번째 였다면 붙겠지만 두번째 였다는 것은 심각한 문제다. 팔라레스전 오퍼가 온다면 파이트인생 최초이자 마지막으로 오퍼를 거절하는 것이 될 것이다.


- 무릴로 부스타만테 : 그는 훈련 캠프에서도 동료들을 많이 부상입혔다. 경기가 다가오면 더욱 예민해져 부상을 입히는 경우가 잦았고 그래서 결국 정신과치료도 시도했지만 소용이 없었다.


- 후지마르 팔라레스 : 피어스와의 경기 당시 레프리는 피어스가 철장의 펜스를 잡고 있는 부분에 신경을 쓰느라 스탑선언이 늦었고 마이크 피어스는 탭을 레프리의 몸에 다 쳐서 내가 탭을 쳤음을 느낄 수 없었기에 잡고있을 수 밖에 없었다. ㅡ,,ㅡ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