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37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본문

MMA/MMA

UFN37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엄청 비는 칸이 많네요 ...


테이크다운/서브미션 분야는 구스타프손과 델롬이 인상적이네요...


구스타프손의 타격 스탯은 공격쪽에 치중되어 있고 그만큼 많이 때리고 많이 맞는 것으로 보이는데 과연 지미 마누와의 강펀치도 견딜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예전 팀동료끼리의 매치인 존슨과 길라드는 라이트급 넉다운 타격 1위,2위간의 대결이라는 흥미로운 대결이네요...


브래드 피켓은 나름 컨텐더인데 스탯이 좀 안좋네요...


스네이크의 타격 스탯이 매우 흥미롭네요 ... 굉장히 테크니컬하단 느낌이네요 ... 잘 맞추고 잘 피하고 맞기보단 때리는데 능하고 ... 그런데 왜이리 시원찮은건지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