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175 계체영상 및 결과 본문

MMA/MMA

UFC175 계체영상 및 결과

평산아빠
반응형







아리아니 갑자기 폭싹 늙은 느낌이네요 ... 메이크업을 잘못했나? 어제 잠을 못잤나? 아니면 라면먹고 잤나?^^;; 아무튼 갑자기 비호감된 느낌이네요..



역시나 조지 루프는 엄청나게 크네요...



카모지와 산토스의 피니쉬없는 지루한 시합 ... 두선수의 신장차가 꽤 나네요 ... 카모지가 밀어붙이기 좋은 유형으로 보이는데 ... 어떨지 ...




케니 로버트슨 타격만 개선되면 상당히 클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 선수로 봤는데 ... 타격은 안늘고 몸도 많이 죽었네요 ... 이제 전혀 기대가 안되는군요... 미들급인데 라이트헤비급으로 급오퍼받고 출전해 승리를 따낸 이들마 알칸타라 그가 웰터급으로 내리면서 상당히 기대했는데 ... 이 선수도 영 발전을 못하고 ...


두명의 포기한(?) 선수끼리의 대결이네요 ..



러셀 돈은 마커스 브리매지의 스카우터가 영 적응이 안되나 보네요 ... 제대로 파이트포즈를 못취하고 표정관리를 못하네요 ㅋㅋㅋ



1`


티아고 산토스는 감량이 꽤나 힘들었나봅니다. 움직임도 상당히 lazy한 느낌이고 눈에 생기가 없네요 ...


만사가 귀찮은 산토스에게 깝죽대는 유라이야 홀 ... 영 귀찮은 표정의 산토스군요 ...


후 .... 스트루브와 미트리온의 신장차가 생각보다 엄청나게 많이 나네요 ... 개인적으로 미트리온이 이길 확률이 더 많다고 생각되는데 막상 파이트포즈 취하니까 미트리온이 이길 수 있을까 싶네요 ^^;; 엄청난 사이즈의 스트루브입니다. 그리고 이런 선수를 마크 헌트가 넉아웃시켰다는게 정말 믿어지지 않네요...



점점 계체행사의 언더웨어가 핫해지는 로우지 .... 확실히 팬들을 다룰줄안다는(?) 느낌입니다. ㅎㅎ  그나저나 론다 로우지 탈의할 때 링걸들의 시선이 재밌네요 ... 다들 회피하는군요 ... 그리고 원래 로우지가 마이크 돌체의 고객이었나요? 저는 처음보는거 같은데 ... 개인적으로 돌체 다이어트를 하는 선수들이 기량이 더 올라간다고 보고 있는데 론다 로우지 그러지않아도 압도적인 신체능력을 자랑하는데 더 신체능력이 좋아졌을지 기대되네요



이번 역시 론다 로우지는 굽높은 부츠를 신으면서 상대를 심리적으로 압박하네요 ... 개인적으로 좋은 전략이라고 생각됩니다.




료토 마치다 몸이 그다지 좋아보이지 않네요 ... 계체도 한계체중을 다 채우지 못하고 184.5파운드로 통과하고 ...




일단 두선수의 파이팅 포즈에서의 사이즈는 아무런 차이가 안나보이고 오히려 마치다가 더 두꺼운 느낌인데 ... 와이드먼 리게이닝이 많이 되겠죠?


그런데 마치다가 상당한 전의를 불태우네요 ... 이렇게 무서운 눈빛을 상대에게 보낸적이 없었던거 같은데 ... 상당한 긴장상태로 보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