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179 언더카드 감상후기 - 닐 매그니 올 한해 동안 5승 달성! 본문

MMA/MMA

UFC179 언더카드 감상후기 - 닐 매그니 올 한해 동안 5승 달성!

평산아빠
반응형





길버트 번즈 VS 크리스토스 기아고스


- 뭐 ... 테이크다운 허용 이후 번즈가 한수위의 그라운드 실력을 보여주며 이겨서 그다지 쓸 말이 없네요 ...


길버트 번즈는 4번의 주짓수 챔피언답게 주짓수는 매우 좋아 보이고 ... 태클 타이밍도 상당히 빨라 보였고 일단 주목해 봐야할 선수로 보이네요    


안드레 필리 VS 펠리페 아란테스


- 역시나 안드레 필리는 주목할만한 선수입니다. 크고 빠르고 킥의 활용이 좋고 어그레시브하고 좋은 가드플레이를 가지고 있고 오펜스레슬링도 가졌고 어그레시브하며 탄력도 있고 파이팅 센스도 있고 뭐랄까 ... 아직 비교하긴 그렇지만 존 존스와 앤소니 페티스를 섞어 놓은 느낌이 약간(?) 드네요 ...


테이크다운 방어 부분이 취약하지만 이 선수 충분히 대성할 재목으로 보입니다.


두 기대주간의 대결로 주목을 끌었던 이 대결에서 일단 안드레 필리가 한발 앞서나가네요 ...


윌슨 헤이스 VS 스캇 저거슨


- 스캇 저거슨 감량에도 실패하더니 바디에 제대로 한방 맞더니 무력하게 끝나네요 ...윌슨 헤이스 타격에서는 뭔가 특별해 보이지 않았는데 강력한 바디를 한방 꽂아넣네요..


이것만 봐서는 윌슨 헤이스의 플라이급 성공여부를 모르겠네요 ... 확실히 타격도 엉성하고 저거슨 정도의 상대와 붙으니까 태클거리도 너무 길어서 잘 안나오고 .... 헤이스 경기는 경기를 더 지켜봐야 견적이 나올듯 싶네요


닐 매그니 VS 윌리엄 마카리오


- 마카리오가 전혀 할 수 있는게 없는 시합이네요 ... 그만큼 레벨차이가 났다고 보입니다. 매그니는 이로써 5연승을 거뒀네요 ...아직 충분히 기대를 모으기에는 2% 부족하지만 5연승에 이번 경기 상대를 압도하는 모습까지 충분히 다음 경기에서 좋은 기회를 부여받을 자격이 있다고 보입니다.


경기적으로 매그니의 리치를 마카리오가 전혀 깨지 못했고 매그니는 자신의 긴 리치를 너무도 잘 활용해줬고 특히나 원,투가 제대로 들어가지 않았을 때 혹은 백스텝을 밟을 때 순간적으로 사우스포로 스위칭해주며 안전하게 거리를 벌리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네요 ...


타격에서 거리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테이크다운은 안통하고 매그니의 테이크다운을 막지 못하고 밑에 깔려서 전혀 이스케이프을 하지못하며 마카리오가 무력하게 무너지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