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179 계체영상 및 결과 - 스캇 저거슨 실망이야 ... 본문

MMA/MMA

UFC179 계체영상 및 결과 - 스캇 저거슨 실망이야 ...

평산아빠
반응형



마틴 - 카모에스는 두선수 모두 1차 계체 오버하는 특이한 상황을 연출하며 데이나 화이트 인상을 찢뿌리게 하네요 ...


조 실바도 카모에스에게 뭐라 그러고 화이트는 카모에스 악수 안받아주고 첫판부터 분위기 안좋네요...






길버트 번즈는 비토 벨포트가 상당히 아끼나 보네요 ... 계체때 따라나오는 사람은 대부분 코치일텐데 직접 챙기네요...



스캇 저거슨은 굉장히 쿨하게 계체하더니 알고보니 계체 오버군요 ... 흠... 이거 안좋네요... 플라이급 1승2패에 계체 오버까지 ...왠지 조만간 밴텀급으로 다시 올라갈거 같은 느낌이 드는군요. 저는 윌슨 레이스로 표기하는데 현지에서 확실히 윌슨 헤이스로 발음하는군요 ... 앞으로 헤이스로 표기해야겠네요



카를로스 디에고 페레이라는 입장할 때 부터 상당히 수척해 보이던데 ... 급오퍼를 받은터라 상당히 감량이 힘들었나보네요 ... 과연 이런 몸상태로 내일 100%컨디션이 나올지 걱정이네요


루카스 마틴스 ... 밴텀급까지 내리는 선순데 누드타월이 들어오네요


말도나도 - 스트링어 경기에 데이나 화이트가 아빠미소를 띄네요 ... 이 경기를 상당히 기대하나보네요 스트링어가 이기면 라이트헤비급의 부족한 기대주라인을 채울 수 있고 말도나도가 이기면 굉장히 재밌는 경기를 많이 만들어낼 수 있으니 말이죠...



두 거구간의 대결 ... 보기만 해도 묵직하네요 ... 테세이라가 데이비스와 마주 섰을 때 별로 피지컬에서 꿀리는게 없네요




일단 멘데스에게 듀엔 루드윅이 함께하는군요 ... 알도는 누드타월이 들어와서 순간 긴장했는데 다행히 계체는 통과했네요 ... 알도의 몸상태가 제가 볼때는 상당히 좋아 보이는데 데피니션이 다른 때보다 확실히 좋아보이고 계체때 들어오는 거나 얼굴 상태도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두선수의 파이팅 포즈 장면에서 개인적인 생각일지 모르지만 채드 멘데스가 순간 움찔하는게 보이네요 ... 기세싸움에서 일단 알도가 우위를 점하고 있어 보이네요




결국 스캇 저거슨 계체에 실패하네요 ... 개인적으로 플라이급에서 굉장히 기대하고 있는데 제 기대와는 정반대로 가는 저거슨 ... 이제 저거슨을 놓아주어야 할 때인가 봅니다. 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