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182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본문

MMA/MMA

UFC182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 TD/SUB 분야 모든 스탯에 랭크된 선수가 둘이나 되네요 ... 존 존스, 네이트 마쿼트, 마쿼트의 스탯이 미들급이 두터워지기 전의 스탯이라 이 스탯이 과연 브래드 타바레스같은 요즘 세대 파이터들에게 통할지 궁금하네요


- 존 존스의 테이크다운 분야 오펜스, 디펜스 분야의 높은 스탯이 더 좋은 레슬링을 가졌다고 보이는 코미어를 상대로 어떤 모습을 연출할지 궁금합니다. 


- 조쉬 버크만이 UFC에서 방출되기 전 스탯인데 불구하고 테이크다운 분야에 이름을 올리네요 ... 타격으로 롬바드에게 안될테고 과연 버크만의 테이크다운이 통할지 ...




- 존 존스는 올킬이네요 ... 모든 스탯이 탑10에 드는 역시나 P4P 1위다운 스탯입니다.


- 세로니는 공격, 쥬리는 수비에 굉장한 재능을 보여주고 있는데 과연 창과 방패의 대결 누가 이길지 궁금합니다. 스탯을 보면 쥬리의 방어력이 타격의 회피력 보다는 테이크다운을 활용해 상대에게 타격의 기회 자체를 안주는 스타일로 보이는데 ... 테이크다운 디펜스 스탯이 강력한 세로니를 상대로 이게 안통할 때 쥬리의 최소허용수 분야 1위의 기록이 깨질 확률도 많아 보이네요


관련 포스팅 : 존 존스 VS 다니엘 코미어 예상분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