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on FOX15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본문

MMA/MMA

UFC on FOX15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 루크 락홀드, 호날도 소우자는 랭킹에 들기 위한 기본조건을 채우지 못한 상태기에 현재 스탯이 체급의 어느 정도의 랭킹인지 표시한 것 입니다.


* 료토 마치다는 라이트헤비급 스탯입니다.




- 마치다는 타격가입니다. 그런데 TD/SUB 스탯이 휘둥둥하네요. 


- 자카레의 테이크다운 디펜스는 54%로 평이해 보이지만 2010년 케네디전 이후 단 한번의 테이크다운도 허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 다니엘 코미어전을 제외하면 실질적으로 UFC 단 3경기만에 테이크다운 스탯에 이름을 올린 커민스의 레슬링이 테이크다운 방어율 7위의 OSP의 스탯을 뚫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OSP는 라이언베이더에게 25분간 9번의 테이크다운을 허용했죠.


- 브랜다오의 넉아웃 파워, 블랙벨트 주짓수 그리고 TD디펜스 3위의 스탯까지 ... 오로지 상대를 넘어트리려고만 하는 헤티스 쉬워보이지 않는 상성이네요.





- 마치다 - 락홀드는 예상처럼 스탯에서도 타격 방어율이 뛰어나네요. 또한 방어율이 뛰어나도 어그레시브하면 분당허용수는 높아지기 마련인데 ... 이거마저 낮은 두선수 ... 최고의 수비수들의 대결 ... 과연 익사이팅할지 졸릴지 예상하기 어렵네요.


- 이번 메인이벤트의 관심사 중 하나가 락홀드의 맷집인데 한체급 위인 라이트헤비급에서 넉다운타격 적중수 1위의 마치다를 맞아 락홀드는 어떤 내구성을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 타격스탯만 놓고 보면 맥스 할로웨이는 최고레벨의 타격가입니다. 이 스탯이 미들커터들과의 대결에서 쌓은 스탯이라서 이 스탯이 진짜 스탯인지 거품이 있는지는 이번 경기를 통해 드러날 것으로 보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