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65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본문

MMA/MMA

UFN65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 스탯 랭킹상으로 헌트의 TD디펜스 2위와 미오치치의 TD 스탯의 싸움이네요. 그런데 미오치치의 테이크다운 성공율이 25%에 불과한데 7위라는게 재밌네요.


- 휘태커 - 타바레스전은 스탠딩 타격전이 될 가능성이 많아 보이네요.


- 션 오코넬은 2번의 서브미션패를 모두 RNC로 당했는데 상대인 페로쉬가 10번의 서브미션승 중 6번을 RNC로 이긴만큼 이 부분도 주목이 되네요.





- 넉다운타격 적중수를 제외하면 미오치치가 다 앞서네요. 미오치치는 방어를 잘 하지만 많이 맞고 있고 헌트야 맷집으로 떼우고 있고 ... 이 경기 미오치치의 맷집은 상당히 중요해 보입니다.


- 타바레스의 페이스와 휘태커의 카운터가 정면으로 맞서는 경기로 과연 코트 맥기전의 재연이 될 지 맥기전을 타산지석으로 삼아 휘태커가 좋은 모습을 보일지 궁금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