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187 계체영상 및 결과 본문

MMA/MMA

UFC187 계체영상 및 결과

평산아빠
반응형







조쉬 삼포 VS 저스틴 스코긴스


- 현재 플라이급 탑15 밖에서 유일하게 주목할만한 매치인 삼포 - 스코긴스 박력이 넘치네요 ^^

 

확실히 스코긴스 크네요. 삼포는 몸이 엄청 좋네요 ... 개인적으로 스코긴스를 좋아하는데 ... 이번 경기 어떻게 될지 ...


그나저나 이 선수들 신경전이 대단하네요 ... 



하파엘 나탈 VS 유라이야 홀


- 유라이야 홀의 귀에 대고 나탈이 뭐라고 한단어를 내뱉자 홀이 흥분하던데 ... 무슨 말일까요?


그나저나 하파엘 나탈 분이 안풀렸는지 내려가다 올라와서 다시 뭐라고 뭐라고 하는데 ... 완전 감정의 골이 깊은 두선수네요 ... 경기 끝나고 모습도 궁금하네요.



김동현 VS 조쉬 버크만


- 막상 같이 서니까 김동현 선수가 상당히 크네요 ... 일단 시작이 좋네요 ^^ 그나저나 이번 계체보면서 느끼는 점이 김동현 선수가 가장 많은 스폰을 달고 뛰는게 아닌가 생각이 들더군요 ...


리복딜이 지금처럼 진행되면 저 스폰들 다 떨어져 나갈텐데 ... 금전적 손해가 많을거 같네요.



존 도슨 VS 자크 마콥스키


- 언제나 유쾌한 도슨 ... 어찌 저리 밝은지 ... 그나저나 도슨보면 항시 작은데 참 테이크다운 디펜스도 좋고 펀치력도 쌔고 매력적인 선수입니다. 그나저나 스마트폰 중독인지 스마트폰을 놓질 않는군요.



트래비스 브라운 VS 안드레이 알롭스키


- 웃긴 그림이네요 ... 아래는 브라운의 긴 턱수염으로 맞추고 위는 알롭스키의 모자로 맞추고 ... 얼핏보면 신장이 같아보이네요 ㅋㅋㅋ


턱수염 파이터끼리의 대결 ... 일단 알롭스키의 턱수염이 더 좋아보이네요 ...


그나저나 오늘 정상적으로 파이팅 포즈 취하는 선수가 별로 없네요 ...



도날드 세로니 VS 존 막데시


- 흠... 이건 상대에 대한 예의가 아닌거 같은데 ... 악수한번 하고 바지입다가 그냥 끝나버리네요 ...


과연 세로니가 하빕을 만났어도 이런 행동을 했을까 싶네요 ... 세로니 상당히 좋아하는 선수인데 ... 이번은 좀 아니지 않나 싶네요 ... 쿨해도 너무 쿨했네요 ...


하지만 이것과 별개로 몸은 상당히 좋아보이는게 준비는 꽤 잘 된 모습이었네요.


비스핑과의 시합때 계체 당시 비토의 몸상태


크리스 와이드먼 VS 비토 벨포트


- 흠... 이건 또 뭔가요 ... 와이드먼도 역시 예의가 ... 상대가 파이팅포즈 취하고 있는데 대놓고 개무시하는 저 태도 ... 뭐 속사정이야 있겠지만 프로의 세계이고 그런건 옥타곤에서 풀면 되는데 ... 지금까지 비토 벨포트가 욕먹을 만한 언행을 많이 했지만 이번 만큼은 와이드먼이 잘못했다고 생각되네요.


인터뷰에서 아웃오브컴페티션에서 자신보다 테스토스테론레벨이 높게 나왔다고 치팅을 했다고 하는데 ... 그 논리만으론 좀 과한 해석이 아닌가 싶습니다. 일각에선 와이드먼이 너무 낮게 나왔다고 의심을 하던데 ... 


맥그리거나 비스핑의 오버액션을 통한 경기의 기대감을 높이는 것과는 좀 결이 다른 느낌이네요 ...


그건 그렇고 알리스타 오브레임이 레스너전과 그 이후 약물에 걸리며 몸이 확 변했듯 ... 비토 벨포트 역시 몸이 좀 틀려졌네요 ...



다니엘 코미어 VS 앤소니 존슨


- 이번 계체를 보며 제 자신이 살짝 잊고 있던 사실... 코미어는 헤비급에서 내려왔다는거 ... 사진 보니 다시 느껴지네요 ...


과연 럼블은 본즈와는 다르게 넉아웃파워를 앞세워 코미어를 잠재울지 아니면 럼블은 코미어의 레슬링과 스피드에 눌리며 제2의 조쉬 바넷이 될 지 궁금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