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on FOX 16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 스탯킹 딜라쇼 본문

MMA/MMA

UFC on FOX 16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 스탯킹 딜라쇼

평산아빠
반응형







- T.J 딜라쇼의 TD방어율은 100%입니다.


- 딜라쇼 역시 체급내 최고 레벨의 테이크다운 능력을 가졌지만 바라오의 TD 방어 스탯이 너무 높네요.


- 로존, 밀러까지 라이트급 최고의 서브미션 아티스트들이 출동한 대회네요.


- 전반적으로 그라운드에서 활발히 움직이는 선수들이 많이 포함된 대회네요.








- 타격 전분야에 랭크된 딜라쇼 밴텀급 스탯왕이네요 ^^


- 헤난 바라오는 지난 2경기를 통해 스탯이 많이 내려간 느낌이네요. 타격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들인 적중율과 적중-허용 차이에 랭크되지 못했네요.


- 고미 타카노리는 스탯랭킹에 랭크되지 못할 줄 알았는데 분당적중수 6위네요 ^^ 


- 적중율에서 케니 로버트슨, 분당적중수에서 제임스 크라우스, 최소 허용수와 적중-허용수 차이에서 램지 니젬 등 의외의 선수들이 스탯랭킹 1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