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194 계체 영상 및 결과 - 어후 떨려 ... 본문

MMA/MMA

UFC194 계체 영상 및 결과 - 어후 떨려 ...

평산아빠
반응형








조셀린 존스 라이버거 VS 테시아 토레스


- 조셀린 선수는 UFC에서 불러준게 진짜 기쁜가 보네요. 이 순간을 즐기네요. 심지어 데이나 화이트에게 뽀뽀까지 하는군요 ㅋㅋㅋ


테시아 토레스는 엄청나게 인기있네요... 미국얘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인가? 아무튼 의외였네요...그런데 사진으로 보니 좀 섹시한 것도 같고 ...


그나저나 두 선수 신장차이가 나도 너무 나는데요?


유라이야 페이버 VS 프랭키 사엔즈


- 페이버 등장하니까 난리가 나네요. 무슨 노랜지 모르겠는데 노래까지 부르고 ... 노래부르는건 또 처음 보는 광경이네요 ... 이 판을 만들어놓은 맥그리거 ... 정말 선수들은 맥그리거에게 감사해야할 듯 ... 이런건 론다 로우지도 못만들죠...


페이버 몸 좋네요.



맥스 할로웨이 VS 제레미 스티븐스


- 한때 룸메이트였던 친구 사이인데 불꽃이 튀네요... 이렇게 포즈 취하다가도 마지막엔 악수하고 포옹하고 그러는데 스티븐스 그냥 돌아서네요 ... 완전 전투모드네요.


내일 경기 후 두 선수 어떨지 왠지 궁금하네요.


거너 넬슨 VS 데미안 마이아


- 여기 완전 아일랜드팬이 점령했군요 ... 마이아 선수에게는 야유를 보내네요... 마이아 전투력 올라가는 소리가 들립니다.^^


진짜로 넬슨이 마이아와 그라운드에서 제대로 싸울지... 그리고 그렇게 싸웠을 때 어떤 결과가 나올지 너무 기대됩니다.


자카레 소우자 VS 요엘 로메로


- 자카레 소우자로 부르네요 ... 주시에르 포미가처럼 닉네임 섞어 이름을 어필하기 쉽게 바꿨나 보네요.


로메로는 어느 순간인가 부터 몸보고 감탄이 안나오네요...뭔가 미묘하게 몸이 줄어든 느낌인데 ...


내일 로메로의 리게이닝된 모습 궁금합니다.


크리스 와이드먼 VS 루크 락홀드


- 마주서니 와이드먼이 더 작아보이네요....키는 비슷한데 몸은 락홀드가 확실히 더 좋고 두껍네요 ... 이게 미리 평체를 줄여서 그런건지 ... 내일 과연 와이드먼이 얼마나 커져서 나올지 모르겠네요.


내일 경기도 궁금하지만 와이드먼이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지가 매우 궁금하네요.


조제 알도 VS 코너 맥그리거


- 알도가 얼굴살이 쏙 빠졌는데 컨디션은 나빠보이진 않네요. 반면 맥그리거는 인터뷰하는데 숨이 차서 헉헉 거리는게 인터뷰를 보는 내가 더 걱정되네요.


그나저나 알도가 이번엔 먼저 선수를 치며 맥그리거를 도발하는데 성공했네요. 알도도 점점 쇼맨쉽이 늘어나는듯 ...


그런데 원래 알도가 평정심을 유지하면서 경기를 차분히 준비하는데 이런 변화된 모습이 약간 불안하기도 하고 ...


두선수 잔근육들 죽이네요...


어후 떨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