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추천어플] Record My Call(레코드 마이 콜) - 통화내용 자동저장 어플 본문

리뷰/Electronics

[추천어플] Record My Call(레코드 마이 콜) - 통화내용 자동저장 어플

평산아빠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은 별도의 녹음버튼을 누르는 수고없이 내 통화내용을 자동으로 저장하는 "Record My Call" 어플입니다.

 

 

굳이 동화내용을 모두 왜 저장하려는지 그런 기능이 왜 필요한지 의구심을 가지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저는 이 어플이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됩니다.

 

현대인은 휴대폰이 없으면 매우 불안해 할 정도로 매우 많은 커뮤니케이션을 휴대전화를 이용해 합니다.

 

그러니 내가 통화한 내용이 언제 어떻게 유용하게 사용될 지 모르죠 ...

 

저장이 필요없는 내용이 대부분이겠지만 그것들은 걍 어플 실행한번 해서 지워주면 되고

 

중요한 콜은 "important"로 옮겨주면됩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살펴보면

 

우선 어플을 설치하고 세팅을 해줘야합니다.

 

어플을 실행하고 첫 화면의 왼쪽 상단의 집모양의 홈버튼을 터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Tricks" 메뉴를 터치하고 "Delay Record Time"을 7초 정도로 선택합니다.

 

저는 에러가 안나는데 이게 짧으면 에러가 나는 폰들이 가끔 있는 것 같더군요

 

 

가장 중요한 세팅절차는 "Audio Source"입니다.

 

 이걸 "Phone Call"로 선택해야 녹음이 됩니다.

 

 

자, 이렇게 세팅을 마치면 통화를 하면 자동으로 레코딩이 됩니다.

 

아래는 레코딩된 내역입니다.

 

 

이중 중요한 것은 롱터치를 하면 버스모양의 아이콘이 나오고 그걸 터치하면 "important"란으로 옮겨집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삭제하면 되겠죠?

 

 

 

지금까지 통화내용 자동녹음 어플 Record My Call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PS. 개인적으로 스마트폰 쓰면서 젤 신기하고 편리한 기능 중 하나가 아닌가 싶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