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on FuelTV10 배당율분석 본문

MMA/MMA

UFC on FuelTV10 배당율분석

평산아빠
반응형
BestFightOdds.com



안토니오 호드리고 노게이라(3.69) VS 파브리시오 베우둠(1.37)

- 승률 27% : 73%의 대결이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예상분석을 통해 베우둠의 75%승을 예상했습니다. 적절한 배당으로 보입니다.



하파엘 칼반칼테(1.54) VS 티아고 실바(2.8)

- 승률 65% : 36%의 대결이네요

자신의 11승을 모두 피니쉬로 장식했고 그중 10승을 타격으로 잡은 칼반칼테가 탑독이네요

개인적으로 최근 스타니슬라프 네드코프와의 경기가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고 알렉산더 구스타프손을 상대로도 그렇게 크게 압도당하지 않은 괜찮은 타격을 가진 티아고 실바이고 그라운드 앤 파운딩이 좋은 티실이기에 배당은 이보다는 더 줄어야한다고 생각됩니다.

티아고 실바가 적어도 40% 이상의 승률은 가져야 한다고 보입니다.

에릭 실바(1.3) VS 제이슨 하이(4.48)

- 승률 70% : 22%의 대결이네요

칼반칼테 - 실바전의 탑독에 배팅하는거 보다 이 경기가 훨씬 안정적이라는 생각입니다.

제이슨 하이는 현재 7연승중이며 조단 메인, 사쿠라이 하야토 등을 잡았지만 모두 판정까지 갖고 하야토와는 스플릿이었습니다.

그리고 자롬스키, 제이 히에론 등에게 kO당했고 찰리 브레네멘에게도 패배하는 등 약간 레벨이 올라가면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네요

또한 서브미션이 좋은 하이가 역시나 주짓수에 강점을 가졌고 폭발적인 타격을 가진 실바를 상대로 상성이 매우 안좋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실바의 승률은 80%로 보기에 좋은 배당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