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벤 핸더슨 드디어 넘버시리즈 메인이벤트에 출전 ! 외 MMA 단신들 본문

MMA/MMA

벤 핸더슨 드디어 넘버시리즈 메인이벤트에 출전 ! 외 MMA 단신들

평산아빠
반응형



UFC164의 메인이벤트는 핸더슨 - 그랜트 !!!


- 드디어 벤 핸더슨이 UFC 넘버시리즈의 메인이벤터로 우뚝섰습니다. 과연 재계약시 PPV 보너스 계약을 했을지도 궁금하네요 ...


원래 UFC164의 메인이벤트는 프랭크 미어 - 조쉬 바넷 카드였죠 ... 핸더슨이 조쉬 바넷의 UFC 복귀전을 제쳤네요...


또하나 벤 핸더슨이 BJJ 블랙벨트가 됐네요 ... 핸더슨으로서는 겹경사군요..


그외에 UFC164에는 채드 멘데스 - 클레이 구이다, 에릭 코크 - 더스틴 포이리에, 브랜든 베라 - 벤 로스웰 등이 출전합니다.




로비 라울러 VS 시야르 바하두르자다  - UFC on FOX8


- 로비 라울러는 조쉬 코스첵을 꺽으며 탑텐이 진입했는데 ... 비록 타렉 사피딘이 부상으로 아웃되어 대체선수를 구했다지만 5위 ~10위권 선수 혹은 제이크 쉴즈 - 타이론 우들리 승자 정도 혹은 김동현 정도와는 붙을 줄 알았는데 ... 김동현에게 완벽하게 깨진 시야르 바하두르자다라니 ... 라울러 입장에서는 매우 아쉽겠네요 ...


하지만 이 매치업은 사실 타격전이 될 것이고 꽤 화끈한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마도 랭킹과 관계없이 파이팅 스타일을 고려한 매치업이 아닌가 싶네요


유라이야 페이버 VS 유리 알칸테라 - UFC on FS1 - 1


- 알칸테라가 밴텀급으로 내린 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바로 믹스존에 있는 페이버라니 ... 정말 파격입니다.


조지 루프나 10위권 정도 선수와 붙고 컨텐더 그룹에서 경쟁할 줄 알았는데 새로 런칭하는 첫 대회인 만큼 재밌는  경기가 될 수 있는 매치업을 위해 짜낸 카드 같네요.


쇼군 VS 차엘 소넨 - UFC on FS1 - 1 메인이벤트 확정!


- 노게이라의 부상 아웃으로 소넨이 그자리를 들어가려 했지만 결국 카드가 캔슬되고 쇼군-소넨이 FS1 메인이벤트가 되었네요 ...


너무도 기회포착을 잘하는 소넨 ... UFC의 새로운 브랜드의 첫 메인 이벤터로 나서게되는군요.


그나저나 대회 2주남기고 갑자기 공석이 된 자리에 뛰어드는 소넨도 대단하고 또 이런 소넨을 받아들이겠다고 비디오 분석하는 쇼군도 진짜 남자네요 ...



마틴 캠프만 VS 카를로스 콘딧 - UFC on FS1 - 콘딧 VS 캠프만


- 드디어 캠프만 - 콘딧의 2차전이 벌어지네요 ... 1차전은 캠프만의 스플릿 판정승이었죠... 둘다 타격 좋고 그래플링 좋고  1차전도 명경기였는데 이건 뭐 두말할거 없이 명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료토 마치다 VS 필 데이비스 - UFC 163


- 마치다에게 완벽한 재물로 보이는 데이비스 ... 마치다가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의 선수와 붙는군요... 마치다로써는 이미 넘버원컨텐더임에서 타이틀전을 못하는 ... UFC151 존 존스전 거절했다가 백사장에게 찍혀 곤욕을 치루네요.


그나저나 마치다는 베이더, 핸더슨에 이어 데이비스까지 레슬러 3연전이군요


퀸튼 잭슨, 칙 콩고 벨라토르 MMA 계약


- 이제 스트라이크포스를 넘어서 넘버투가 확실해진 벨라토르MMA .... 콩고와 잭슨까지 계약했군요 ... 꽤나 벨라토르도 좋아지고 있네요 ...


콩고야 그렇다쳐도 잭슨이 과연 토너먼트에 참여할까 싶었는데 결심을 했나보네요 ...


킹모와 잭슨을 다른 블럭에 배치시키고 둘을 결승에 붙이는 구도가 매우 흥미를 끌거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