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존피치는 UFC에서 30만달러의 추가 보너스를 받았다. 외 MMA단신 본문

MMA/MMA

존피치는 UFC에서 30만달러의 추가 보너스를 받았다. 외 MMA단신

평산아빠
반응형




존피치는 UFC에서 30만달러의 추가 보너스를 받았다.


- 계약상 파이트머니 외에 존 피치는 302,000달러의 추가 보너스를 받았다고 데이나 화이트가 밝혔습니다.

저번 퀸튼 잭슨도 파이트머니 이외에 추가로 엄청난 보너스를 받았던데 ... 어떤 이면계약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 그나저나 파이트캐스트를 통해 정찬성선수는 아직 계약외의 보너스를 받은 적이 없다고 하던데 과연 어떤 선수들에게 주는걸까요?



코트 맥기 VS 로버트 휘태커 UFC on FS1 2에서 격돌


-맥기의 웰터급 2번째 상대는 이번에 콜튼 스미스를 이긴 로버트 휘태커로 정해졌네요. 혹시나 맥기가 김동현과 붙을까봐 걱정이었는데 (김동현이 UFC에서 커나가는데 별로 도움이 안될 상대인거 같아서 ...) 다행이네요.


앞으로 밀고들어가며 엄청나게 타격을 많이 내는 스타일의 맥기와 들어오는 상대를 한방한방 신중하게 맞추는 휘태커의 타격전 재밌을거 같네요



퀸튼 잭슨 헤비급 데뷔?


- 퀸튼 잭슨은 아마도 벨라토르에서 헤비급 토너먼트에 참가할 예정인가봅니다. 인터뷰를 통해 나이도 나이니 만큼 감량도 힘들고 헤비급에서 자신의 스피드를 이용할 수 있을거라고 하네요 


또한 벨라토르와의 계약에 만족감을 표하며 스폰서에 관여를 안하고 영화촬영에도 쿨하게 보내주는 여건이 너무 좋아 UFC 소속 당시 식었던 MMA에 대한 애정이 다시 생겨 동기부여가 매우 잘 되어 있다고 하네요




UFC162 무뇨즈 - 보에치는 프릴림카드





- 실바 VS 와이드먼의 메인카드와 정찬성 선수가 출전하는 UFC162에서 미들급 랭커들의 대결인 무뇨즈 - 보에치가 플리림이네요 ...


그리고 프랭키 에드가 - 찰스 올리베이라가 코메인이라니 ... 또한 세번째 경기가 호저 그레이시 VS 팀 케네디의 스트라이크포스 크로스오버 파이터의 대결 ...


또한 마이크 피어스와 가브리엘 곤자가가 페이스북카드에 배치됐네요


뭔가 순서가 잘못된게 아닌가 싶습니다.


아무튼 정찬성 - 히카르도 라마스가 코메인으로 알았는데 아쉽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