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31,32 주요 선수들의 체급별 스탯 랭킹 본문

MMA/MMA

UFN31,32 주요 선수들의 체급별 스탯 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 데니스 버뮤데즈의 타격분야 스탯이 가장 좋네요... 버뮤데즈는 방어적인 측면을 제외하고 모든 타격분야에 랭크되어 있네요 ... 사실 버뮤데즈를 그렇게 눈여겨 보지 않았는데 페더급의 숨은 알짜배기 선수군요...


- 제레미 스티븐스의 라이트급 넉다운 타격 랭킹 3위도 상당히 눈여겨 볼 부분으로 페더급으로 체급을 내린 만큼 더욱 넉다운타격 능력은 커졌을 텐데 이번 경기 어떤 타격의 위력을 보여줄지도 궁금합니다.


- 그외에 파울로 티아고의 타격회피능력도 눈에 띄네요 ... 브랜든 탯치라는 대형 신인을 맞아 그 어느 때보다 타격회피력이 중요한 경기인데 ... 과연 그의 체급 내 8위 스탯이 어떤 능력을 발휘할지 궁금하네요 



- 역시나 데니스 버뮤데즈의 스탯이 가장 좋네요 ... 진짜 알짜네요 ... 특히나 테이크다운 성공율 분야는 1위를 기록하고 있네요... 그리고 그 상대 스티븐 실러의 서브미션 스탯이 좋은 만큼 두 선수의 멋진 그라운드게임을 기대해 봅니다.


- 그 외에 헨도의 테이크다운 성공율 스탯과 하파엘 나탈의 테이크다운 방어율 스탯도 인상깊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