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168 계체영상 및 결과 본문

MMA/MMA

UFC168 계체영상 및 결과

평산아빠
반응형




- 크리스 리벤이 입장 때부터 뭔가 불량배의 이미지보단 스마트해졌단 느낌이 있었는데 몸도 상당히 좋아졌네요... 좀 더 빠른 리벤을 기대해봐도 좋을까요?



-글레이슨 티바우는 저기서 30파운드를 리게이닝해 185파운드로 출전한다는데 ... 이번에 한번 리게이닝된 몸을 유심히 지켜봐야겠습니다.



- 디에고 브랜다오는 누드타월도 아예 거부하고 체중오버를 인정하네요 ... 뭐 153파운드라면 빼기 어렵죠 ... 그에 반해 포이리에는 이보다 더 좋아질 수 없을만큼 몸이 좋아졌네요 ...



- 파브리시오 카모에스의 승모근이 장난아니군요 ... 앤더슨실바에게 25분간 맞으며 버틸 수 있었던게 저 승모근 때문인가 봅니다. ㅋㅋ 정말 맷집 좋게 생겼네요...



- 로우지 VS 테이트의 웨이인은 로우지의 승리네요 ... 이번엔 테이트 좀  약했네요 ^^;;


- 1차전과는 판이하게 다른 자세로 임하는 앤더슨 실바네요... 크리스 와이드먼 역시 자신이 챔피언임을 확실하게 각인시키며 1차전과 전혀 다른 자세로 파이팅 포즈를 취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