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170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 랭킹 본문

MMA/MMA

UFC170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 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 로리 맥도날드의 테이크다운 스탯이 인상적이네요 ... 성공율과 방어율에서 1위이고 성공수도 탑텐에 낀다는건 굉장히 효율적인 테이크다운을 하고 있다는 생각입니다. 반면 마이아는 성공수는 5위인데 성공율이 탑텐이 못낀다는건 될때까지 테이크다운시도를 하는 스타일로 보이는데 ... 과연 피지컬적으로도 우수한 맥도날드를 상대로 얼마나 효율적으로 테이크다운을 시킬지 아니면 테이크다운 시도하다 방전될지 궁금하네요


- 파일과 왈드버거의 그라운드게임도 상당히 기대되네요 둘다 서브미션 분야는 굉장히 좋은 스탯을 가지고 있네요





- 안맞는데는 아순사오가 최고고 안맞고 때리는데는 맥도날드가 최고네요... 마이아는 전체 타격적중수는 4위인데 유효타적중수에서 탑텐에 못끼는거 보니 상당히 타격의 질이 떨어진다 할 수 있겠네요


- 파일의 넉아웃 파워와 왈드버거의 디펜스의 스탠딩타격전 대결구도네요.


- 아순사오는 그래플러의 이미지가 강한데 오히려 테이크다운/서브미션 분야는 한개도 랭크되지 못했는데 타격분야는 수준급 스탯을 기록하고 있네요 ... 아순사오의 경기력은 그래플링보다는 타격쪽에서 더 위력을 발휘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