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170 계체영상 및 결과 본문

MMA/MMA

UFC170 계체영상 및 결과

평산아빠
반응형






에릭 코흐의 155파운드 모습은 낯서네요 ... 항상 삐쩍 마른 모습만 보다가 ... 오히려 라이트급에서 피지컬적인 면에서 더 좋아보이네요



조쉬 삼포는 레슬링복을 입고 나왔네요 ㅋㅋㅋ 대놓고 누구 레슬링이 쌘지 해보자 뭐 이런건가요?



페드로 무뇨즈는 굉장히 여유가 없어보이네요 ... 데뷔전에 너무 강한 상대를 만난탓일까요? 멘탈관리를 잘 해서 내일은 좀 더 긴장을 풀고 옥타곤에 들어섰으면 하네요




제시카 아이는 여성 파이터 계체 행사의 또다른 재미(?)를 주기 위해 노력했지만 전혀 감흥이 없네요 ㅡ,,ㅡ 알렉시스 데이비스는 지난 경기들보다 옆구리살이 많이 없어졌네요 많이 준비하고 나온듯 합니다.



오늘 데미안 마이아를 보니 갑자기 로버트 드 니로 닮았다는 생각이드네요 ^^ 



패트릭 커밍스는 급하게 오퍼받았는데 몸 잘 만들어왔네요 ... 몸이 상당히 인상적이네요 ...

코미어의 경우 205파운드의 몸이 상당히 궁금했는데 헤비급때나 별반 차이가 없고 얼굴살만 빠진 느낌이네요 ... 코미어 상당히 기대되네요 ... 그런데 코어가 크고 하얀쇼츠를 입으니까 왠지 밥샵이 생각나네요 ㅋㅋㅋ



론다 로우지 심리게임이 좋네요 ... 일부러 부츠를 신고 파이팅 포즈를 취하면서 가까이붙어 도전자를 내려다 보며 심리적 압박을 주네요 ...





 관련포스팅 : UFC170 관련 정보들 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