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TUF 네이션스 피날레 : 비스핑 VS 케네디 체급별 스탯랭킹 본문

MMA/MMA

TUF 네이션스 피날레 : 비스핑 VS 케네디 체급별 스탯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 테이크다운/서브미션 분야는 더스틴 포이리에가 좋네요.

- 카일노크는 8서브미션승을 거두고 있고 UFC에서도 2번의 서브미션승을 거두고 있고 경기당 서브미션 시도도 3위고 꽤나 적극적인 그라운드게임을 하는 선수네요 ... 반면 코테는 3번의 서브미션패가 있군요 ...




- 역시나 포이리에의 스탯이 좋군요  ... 스탯이 이렇게 좋은 선수가 코라사니와 싸운다는 건 조금 미스매치로 보입니다.

- 비스핑의 타격 스탯이 뭐 압도적이네요 ... 라이트헤비급에서는 10위 근처의 스탯들을 가졌는데 미들급으로 내려오고 나서 타격스탯이 엄청나게 발전했네요....분당적중수가 1위인 선수가 회피율마저 1위라니 ... 게다가 디퍼런셜도 2위고 ... 미들급 최고의 타격가 중 하나라고 말해도 손색없는 스탯이네요.

- 카일 노크 역시 좋은 타격스탯을 가지고 있네요 ... 게다가 이 스탯은 거의 대부분 미들급에서 이룬 스탯이니 ... 비스핑의 경우처럼 과연 이 선수가 웰터급에서 얼마나 스탯을 끌어올릴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