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185 계체영상 및 결과 - 성공적인 감량 본문

MMA/MMA

UFC185 계체영상 및 결과 - 성공적인 감량

평산아빠
반응형







조셉 더피 VS 린지


- 조셉 더피 몸 좋네요 ... 맥그리거에게 거리를 주지 않고 들어올때 환상적인 레벨체인지로 테이크다운 시키고 너무도 손쉽게 패스한 후 서브미션시킨 더피 ...전적도 12승 1패고 그의 UFC 데뷔를 한번 기대해봅니다.


세르지오 페티스 VS 라이언 베누잇


- 확실히 페티스는 플라이급이 맞는 체급으로 보입니다. 밴텀급에서는 매우 작아보였는데 한체급 내려오니 상대를 내려보네요 ... 과연 UFC 첫 피니쉬를 이번 경기 만들어내면서 형같은 주목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대런 크뤽쉥크 VS 베닐 다리우쉬


- 제가 이번 경기 가장 업셋확률이 많은 경기로 꼽는 경기인데 ... 크뤽쉥크 1차 계체마저 실패하네요 ... 또한 크뤽쉥크가 K.J 눈스전 아이포크를 당하며 한쪽눈 시력을 완전히 잃은 것으로 아는데 ... 거리감각이 중요한 타격가가 한쪽눈을 잃고 첫번째 출전하는 시합인데 (제가 

Daron Cruickshank's eye has permanent damage from Noons' eyepokes)라는 기사제목만 보고 오해한거네요...

계체마저 실패했다는 점은 꽤나 컨디션이 안좋을 것으로 보이네요 ...




헨리 세후도 VS 크리스 카리아소


- 흠 ... 세후도로 발음하는군요 ... 세후도 선수 계체 통과하고 굉장히 기뻤을텐데 ... 쿨하네요 ... 아니면 웃을 힘도 없는건가? 아무튼 일단 매우 슬림해졌는데 ... 내일 리게이닝되면 웰터급의 켈빈 가스텔럼같은 몸이 되겠죠?


2012년인가? 헨리 세후도의 MMA 데뷔 뉴스에 당장 언론들이 당시 UFC 챔프 마이티마우스에게 가서 인터뷰를 딸 만큼 굉장한 관심이 되어 오던 세후도 ... 드디어 UFC 플라이급무대에서 보게되네요



알리스타 오브레임 VS 로이 넬슨


- 이제 오브레임 약물이 다 빠졌나요? 몸이 완전히 틀려졌네요 ...복근도 그렇고 승모근도 그렇고 너무 평범한 헤비급 선수가 되어버린 오브레임이네요 ... 체중도 약물 빨땐 260나가다 이후 250대로 내려오더니 이번엔 247로 통과하네요. 특히나 오브레임은 청바지를 입고 체중을 쟤기에 실제 체중은 더 내려갈텐데  ... 그의 갑옷같은 근육이 벗겨지는 속도가 체중으로 표시되고 있는 느낌이네요 ...



조니 핸드릭스 VS 맷 브라운


- 좀 오버하면 핸드릭스 한체급 내린 느낌이네요 .... 얼굴살이나 몸체형이 완전 바뀌었네요. 타이틀전이 아니면 항시 171파운드 꽉 채우던 그가 수월하게 170으로 통과하고 컨디션도 좋아보이고 ... 컨디션과 파워를 바꾼 핸드릭스의 선택 과연 그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매우 궁금합니다.


이 감량법으로 브라운을 옥타곤 바닥에 눕힌다면 분명 핸드릭스는 다시 챔피언이 될 수 있을거 같고 브라운전 고전하거나 패한다면 티아고 알베스의 길을 걷게 될거 같습니다.



칼라 에스파르자 VS 요안나 ??


- 신장차이가 엄청나네요 ... 그런데 풀샷을 보니 요안나가 운동화를 신었고 그것도 거의 키높이 신발 수준의 운동화를 신었군요 ... 깜짝 놀랐네요 ...


글쎄 뭐... 함서희선수가 활약해주기 전 까지는 아직 여성 스트로급은 영 관심이 안가네요 ...



앤소니 페티스 VS 하파엘 도스 안요스


- 거참 ... 가끔 보면 조 로건도 참 힘들겠다 싶어요... 신중하게 인터뷰 질문을 뽑아 여러가지 질문을 하는데 엉뚱한 대답을 하거나 대충 성의없게 대답하는 선수들 때문에 당황하는게 한두번이 아니니 ... 참 뻘쭘할 때가 많은 로건이네요 ...


도스 안요스야 좀 영어가 딸려서 그런다쳐도 페티스는 좀 화려하게 말할줄 알았더니 ... 그냥 간단하게 자기 포부만 밝히고 내려가버리네요 ㅋㅋㅋ



아무튼 두 선수의 대면 장면에서 도스 안요스의 안면근육이 선명하게 드러나는게 인상적이네요 ... 두선수의 투지가 충돌하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인 긴장감을 만드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