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평산아빠 랭킹] UFC Top15 밖의 메타 랭킹(2015년3월) 본문

MMA/MMA

[평산아빠 랭킹] UFC Top15 밖의 메타 랭킹(2015년3월)

평산아빠
반응형





* 평산아빠의 메타랭킹은 3개의 MMA미디어 랭킹을 점수로 환산한 순위입니다.



- 별다른 특이한 변화가 없는 헤비급이네요. 다음달 크로캅이 곤자가를 이긴다면 20위권 안으로 들어올 수 있을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주요 매치업 : 데릭 루이스 VS 션 조단, 크로캅 VS 곤자가



- 역시나 별다른 변화가 없었네요. 


주요 매치업 : 얀 블라허비츠 VS 지미 마누와,  퀸튼 잭슨 VS 파비오 말도나도, 션 오코넬 VS 앤소니 페로쉬, 지안 빌란테 VS 코레이 앤더슨



- 엘리아스 테오도로가 랭킹에 진입했네요... 계속 연승행진 중이며 UFC의 모든 시합을 피니쉬하고 있고 무패죠.... 현재로선 유라이야 홀 다음으로 관심깊게 지켜봐야 할 선수로 보입니다.


주요 매치업 : 댄 핸더슨 VS 팀 보에치, 브래드 타바레스 VS 로버트 휘태커, 루크 바넷 VS 마크 무뇨즈, 네이트 마쿼트 VS 켈빈 가스텔럼, 유라이야 홀 VS 하파엘 나탈



- 임현규 선수가 25위로 첫 진입을 했습니다. 임현규선수가 닐 매그니와 매치업이 잡혔고 조쉬 코스첵의 랭킹이 급락하면서 임현규선수가 진입할 수 있게 되었네요.


- 에릭 실바 역시 조쉬 코스첵을 서브미션으로 잡으며 탑15 진입을 눈앞에 두게 되었네요.


- 존 해서웨이는 탑25 안에도 못드는데 김동현선수와 매치업 되더니 이번엔 거너 넬슨이네요. 에릭 실바와 더불어 굉장한 특혜를 받는 느낌입니다.


주요 매치업 : 김동현 VS 조쉬 버크만, 임현규 VS 닐 매그니, 거너 넬슨 VS 존 해서웨이, 브랜든 태치 VS 존 하워드 




- 로스 피어슨이 샘 스타우트를 넉아웃시키며 랭킹이 수직상승했네요. 폴 펠더의 부상아웃으로 베닐 다리우쉬가 드디어 기회를 잡았네요. 과연 짐 밀러를 잡고 탑15진입을 이룰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주요 매치업 : 베닐 다리우쉬 VS 짐 밀러, 존 막데시 VS 아벨 트루히요, 미치 클락 VS 마이클 키에사, 메이나드 VS 야코블레프



- 케빈 소우자가 22위로 첫 진입을 했네요. 고도프레도 페페이 또한 인상적인 플라잉트라이앵글로 랭킹에 들어왔네요.


- 페더급은 맥스 할로웨이 이후 탑15에 들 재목들이 없었는데 케빈 소우자, 마이크 데 라 토레, 머사드 벡틱 등 조금씩 신인들이 나와주고 있네요.



주요 매치업 : 클레이 구이다 VS 로비 페럴타, 히오키 하츠 VS 다니엘 후커, 디에고 브랜다오 VS  지미 헤티스




- 별다른 변화가 없는 밴텀급입니다. 알자민 스털링이 과연 미즈가키를 잡으며 탑15안에 진입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주요 매치업 : 이브스 자부인 VS 토마스 알메이다, 알자민 스털링 VS 타케야 미즈가키, 조 소토 VS 앤소니 버첵






- 세르지오 페티스를 이긴 라이언 베누잇이 랭킹에 첫 진입했습니다. 세르지오 페티스 역시 지긴 했지만 27위로 들어왔네요. 


주요 매치업 : 조쉬 삼포 VS 저스틴 스카진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