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평산아빠 랭킹] UFC Top15 밖의 메타 랭킹(2015년4월) 본문

MMA/MMA

[평산아빠 랭킹] UFC Top15 밖의 메타 랭킹(2015년4월)

평산아빠
반응형





* 평산아빠의 메타랭킹은 3개의 MMA미디어 랭킹을 점수로 환산한 순위입니다.





-  3월 랭킹 27위의 크로캅이 탑15안에 진입하고 가브리엘 곤자가는 탑19위까지 곤두박질 쳤네요. 


주요 매치업 : 토드 더피 VS 프랭크 미어, 안토니오 실바 VS 소아 파레레이, 안토니오 호드리고 노게이라 VS 스테판 스트루브, 데릭 루이스 VS 션 조단    





-  필 데이비스의 벨라토르행으로 랭킹이 하나씩 올라가면서 블라코비치가 탑15안에 진입했네요... 그리고 프란시마르 바로소가 랭킹에 진입했네요. 


주요 매치업 : 라이언 짐모 VS 프란시마르 바로소, 앤소니 페로쉬 VS 션 오코넬, 마르코스 리마 VS 니키타 크라이로프, 데릭 루이스 VS 션 조단 






-  데렉 브런슨이 16위에 올라섰네요. 그외는 별다른 변화가 없습니다. 5~6월 미들급 미들커터 경기가 많이 잡혀있어 랭킹의 변화가 앞으로 많이 있을거 같네요. 


주요 매치업 : 팀 보에치 VS 댄 핸더슨, 데렉 브런슨 VS 크리스토프 조코, 로버트 휘태커 VS 브래드 타바레스, 마크 무뇨즈 VS 루크 바넷, 유라이야 홀 VS 하파엘 나탈, 네이트 마쿼트 VS 켈빈 가스텔럼, 카이오 마갈레스 VS 조쉬 새먼, 샘 알베이 VS 다니엘 켈리




-  조쉬 코스첵이 30위 밖으로 밀렸네요 ... 팀 민스는 최근 엄청 잘 나가는데 ... 결국 맷 브라운과 매치업이 되네요. 


주요 매치업 : 팀 민스 VS 맷 브라운, 조쉬 버크만 VS 김동현, 에릭 실바 VS 릭 스토리, 존 하워드 VS 브랜든 태치, 존 해서웨이 VS 거너 넬슨, 임현규 VS 닐 매그니, 로렌즈 라킨 VS 산티아고 폰지니비오, 알버트 투메노프 VS 헥터 어비나




-  더스틴 포이리에가 26위로 올라왔네요. 지난달 24위의 베닐 다리우쉬는 짐 밀러를 잡으면 탑15안에 진입했고 짐 밀러는 21위까지 추락했네요. 아이아퀸타, 다리우쉬 다음으로 탑15에 진입할 선수는 마고메도프가 될지 포이리에가 될지 궁금하네요.


웰터급의 조쉬 코스첵과 마찬가지로 그레이 메이나드도 이제 랭킹에서 완전히 사라져 버렸네요. 


주요 매치업 : 루스탐 하빌로프 VS 대니 카스티요, 조 로존 VS 고미 타카노리, 더스틴 포이리에 VS 얀시 메데이로스





-  잠잠한 페더급이네요... 케빈 소우자, 티아고 타바레스를 제외하면 뭔가 임팩트있는 선수가 눈에 안들어오네요 ... 빨리 최두호 선수가 경기가 잡혀야 할 텐데 ... 디에고 브랜다오 정도와 경기가 잡히면 좋겠네요^^ 


주요 매치업 : 타츠야 카와지리 VS 데니스 시버, 히오키 하츠 VS 다니엘 후커, 머사드 벡틱 VS 헤나토 카네이로






-  알메이다와 스털링까지 두명이 탑15안에 진입하면서 랭킹에 많은 변화가 있었네요. 미치 개그넌과 알렉스 케세레스가 탑15밖으로 밀렸습니다. 밴텀급에서는 홀스워스, 무뇨즈, 가브랜트 등 포텐셜이 큰 선수들이 많은데 좋은 경기가 잘 안잡히고 있네요.


주요 매치업 : 프란시스코 리베라 VS 알렉스 케세레스, 스캇 저거슨 VS 매니 감부리안, 조 소토에 VS 앤소니 버첵, 코디 가브랜트 VS 헨리 브리오네스





-  플라이급은 거의 변화가 없습니다.  


주요 매치업 : 조쉬 삼포 VS 저스틴 스카진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