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마이클 맥도날드 드디어 복귀!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마이클 맥도날드 드디어 복귀!

평산아빠
반응형






마이클 맥도날드 VS 마사노리 카네하라 UFC195 카드 추가

(맥도날드가 드디어 복귀하네요. 그런데 상대가 마사노리??? 맥도날드의 웜업 매치네요.)


앨런 벨처 은퇴 발표

(MMA를 가르치고 피트니스 강사분야에서 일하는게 덜 리스크를 가지고 수입이 좋다네요. 또한 UFC가 한달에 여러번 이벤트를 가지면서 스폰서를 구하기 어려워진 것도 영향을 미쳤다고 하네요. 이런 측면에서는 안정적으로 주는 리복스폰서딜이 또 좋은 면은 있는거 같네요. 아무튼 리복스폰서딜의 규모는 더 커져야한다고 봅니다.)


앙헬라 힐 방출

(MMA 데뷔전 치르고 이틀 뒤에 TUF참가하고 UFC와서 TOP2,3.5와 싸우는 엄청 터프한 일정을 보냈던 힐이 퇴출되었네요. 뭔가 하위권 선수와 매치업이 안되서 기회를 좀 안준게 아닌가 생각되서 아쉽네요.)






RIZIN FF 로고 발표

(뭐 특별해 보이진 않네요.


질문 : RIZIN을 라이진, 라이징으로 표기하던데 ... 이거 일본어 리진(잘드는 칼)아닌가요? 아시는분 댓글 좀 남겨주세요 ^^)


RIZIN FF 추가 카드 발표

(크론 그레이시 VS 아센 야마모토 격돌


이 컨셉은 레슬링으로 유명한 야마모토가와 주짓수로 유명한 그레이시일족의 대결 컨셉이네요. 


발표자리에 나온 힉슨 그레이시는 파이터의 무사도를 뺏어가는 요인으로 짧아진 라운드, 포인트 시스템 그리고 케이지를 들었는데요. RIZIN FF는 길어진 라운드와 링을 통해 이런 파이터들의 무사도를 다시 불러와 피니쉬를 위해 더 노력하는 대회가 될 것이라고 얘기했네요.) 





로즈 나마주나스 삭발

(훈련에 방해가 된다며 삭발을 해버렸네요. 그녀의 이번 경기에 임하는 자세를 엿볼 수 있네요.)



UFN77 메디컬 서스펜션 내역

(페드로 무뇨즈, 케빈 소우자, 피오트르 홀만, 조니 케이스, 가산 우말로토프가 6개월 서스펜션을 먹었네요.


페드로 무뇨즈 안풀리네요. 명경기를 펼치고 지고 보너스도 못타고 억울한 약물검사결과 때문에 일년을 놀았는데 또 6개월 서스펜션 ... 참 안풀리네요.)




클라우디아 가델라  : 챔피언이 지든 이기든 그녀와 리매치를 하고 싶다.

(타이틀전과 관계없이 요안나 얀드라첵과 리매치를 가지고 싶다고 하네요. 또한 발레리 레터너가 너무 많은 감량을 해야 하기에 경기력이 떨어지고 챔피언이 쉽게 이길 것으로 예상하고 있네요.)


헥터 롬바드는 발레리 레터너의 세컨에 참여할 수 없다.

(NAC에서 혹시나 이 규정을 위반할까봐 미리 엄포를 놓았네요. 그런데 출장정지가 세컨참여까지 포함되나 보네요.)


하파엘 도스 안요스 : IV 도움없이 충분한 수분보충을 하는 레시피를 안다.

(본인이 아니고 본인과 항상 함께하는 스텝이 그 방법을 안다고 하네요. 자세한 언급은 없었습니다. 또한 본인은 30대후반에도 선수생활을 하고 싶고 그때는 감량이 어렵기 때문에 웰터급에서 몇경기 하고 싶다네요.)





평산아빠의 위기가정 지원 프로젝트 취지 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