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크로캅 서울대회 아웃 그리고 은퇴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크로캅 서울대회 아웃 그리고 은퇴

평산아빠
반응형








크로캅 서울대회 부상으로 아웃 그리고 은퇴시사

(어깨 부상을 입었고 치료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지만 진전이 없었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이 이제 MMA를 위한 트레이닝을 끝낼 때라는 걸 알고 있다고 하네요. 커리어 내내 수많은 수술을 했고 그의 몸은 더욱 더 부상당하기 쉬운 몸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은 굉장히 오랫동안 풍부한 커리어를 쌓았고 MMA에 큰 족적을 남겼다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ㅠ.ㅠ 왠지 슬프네요.)


세자르 페레이라 : 미들급으로 다시 복귀

(IV밴 때문에 리게이닝이 힘들 것으로 예상되고 실제 웰터급에서 뛰었더니 자신이 강력하다고 느껴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또한 2월에 아무나 상관없으니 싸우고 싶다네요.)


렘지 니젬 : UFC 방출이 아닌 재계약 거부

(본인 스스로가 재계약을 거부했다고 합니다. 이유는 스폰서가 없기 때문에 수지타산이 안맞아 파이트머니를 올려줄 것을 요구했고 UFC는 거부했다고 합니다. 또한 IV밴 때문에 체급을 올려야 하는 문제도 영향을 미쳤다고 합니다.)


벤 로스웰 : 크로캅을 빈 자리를 채우길 원했지만 불발됐다.

(UFC측에 요청했지만 거부됐다고 하네요.)



안토니오 호제리오 노게이라 : 은퇴는 아직 ... 

(노게이라는 올해가 넘어가기 전 싸우길 원하지만 안될거 같고 내년 1월이나 2월쯤 경기가 잡힐거 같다고 합니다. 노게이라는 앞으로 3년이상 탑선수들과 경쟁하며 선수생활을 하길 원한다고 하네요. 또한 쇼군과의 3차전도 원한다고 합니다.)



라이언 베이더의 대 앤소니 존슨전 전략 : 코미어처럼 할 거야. 

(존슨은 타격이 위험하니까 코미어가 했던 것처럼 레슬링으로 넘겨서 이길거라고 하네요. 뭐 그거 밖에 없겠죠.)


론다 로우지 : 홀리 홈을 상대로 팬들 앞에서 자신의 복싱 실력을 보여주길 원한다.

(자신은 홀리 홈과 치고받길 원하지만 그렇게 펀치교환되는 거리에 홈이 서면 클린치가 발생할 것이기 때문에 그것을 피하기 위해 홀리 홈은 킥거리에 계속 서있으려 노력할거라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도날드 세로니 : USADA 약물 테스트 실패

(진짜 약물 테스트가 실패한 건 아니고 USADA에서 랜덤테스트를 위해 집에 방문했는데 그때 세로니는 whereabouts에 자신의 위치를 등록시키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런 식으로 자신의 위치를 등록시키지 않게 되어 테스트를 할 수 없게되면 규정상 약물 테스트 실패로 규정하고 이게 3번 누적되면 실제로 징계(12개월 이내의 출장정지)를 받게 된다고 합니다.)


에릭 실바 재도악을 위해 미국으로

(에릭 실바는 3주간 헨조그레이시 짐에서 그라운드 훈련을 하고 하파엘 코데이로가 있는 킹스 MMA로 옮겨 지속적인 훈련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런 미국에서의 훈련은 자신의 테크닉을 향상시키는데도 도움이되고 자국에서의 여배우나 옥타곤걸과의 연애 등과 관련된 루머에 휩쌓이지 않아 집중하는데도 좋다고 하네요.


또한 제이크 앨렌버거와 싸우고 싶고 김동현 선수에게 리벤지를 하고 싶다고 하네요.


앨렌버거는 몰라도 김동현하고 하려면 적어도 두경기는 더 이겨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평산아빠의 위기가정 지원 프로젝트 취지 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