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맥그리거 50만, 에드가 38만, 노스컷 8만달러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맥그리거 50만, 에드가 38만, 노스컷 8만달러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 코치 : 맥그리거는 4월 라이트급 타이틀전, 7월 UFC200에서 에드가와 붙길 원한다.

(알도는 없네요 ㅡ,,ㅡ, 

코치진은 맥그리거가 쉬고 UFC200에 출전하길 원하지만 맥그리거 자신은 위와 같은 계획을 가지고 있고 맥그리거가 하겠다고 하면 아무리 말해도 입만 아프니까 따르겠다는 생각이라네요.


정말 위 계획대로라고 하면 꽤 무리한한 일정인데 ...


또하나 매치메이커 조 실바가 맥그리거의 다음 일정은 본인보고 정하라고 했다고 하네요.)



UFN80 파이트 머니 내역 

( 세이지 노스컷 단 2전째 인데 40k/40k 엄청난 대우네요.)




TUF22 피나레 파이트 머니 내역

( 프랭키 에드가 엄청나게 받네요. 솔직히 깜짝 놀랐네요. 이 정도 받으면 굳이 타이틀전 할 필요 있나요? 그냥 계속 이겨서 승리수당 챙기는게 더 나을지도...^^;; )


UFC194 파이트 머니 내역

(도전자가 10년간 무패에 P4P 1위의 위대한 챔피언보다 더 많이 받는 현실 ... 씁쓸하네요. 뭐 맥그리거는 이건 돈도 아니죠... 이 경기를 통해 맥그리거가 받을 수익이 6~7백만달러가 될거라고 하더군요. 알도는 PPV 보너스 얼마나 받으려나 모르겠네요.)


요안나 옌드레이첵 : 클라우디아 가델라는 나와 붙으려면 한경기 더 해야해

(가델라는 2015년 단 한경기만 뛰었기 때문에 타이틀샷 받을 명분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네요. 또한 스프릿 판정이라는 것은 우리 업계에 수도 없이 일어나고 나는 그 경기에서 분명히 이겼다며 승자는 자신이라고 얘기하고 또한 그때의 나와 지금의 나는 차원이 틀리다고 얘기하네요.


그래도 다음 도전자는 가델라일 것으로 보입니다. ^^;)








평산아빠의 위기가정 지원 프로젝트 취지 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