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로비 라울러 VS 카를로스 콘딧 미디어 채점 결과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로비 라울러 VS 카를로스 콘딧 미디어 채점 결과

평산아빠
반응형











지미 마누와 부상으로 아웃

(니키타 크라이로프는 또다시 상대가 부상당하며 경기가 캔슬되었네요. 크라이로프의 가능성을 볼 수 있는 좋은 매치였는데 아쉽네요) 


도날드 세로니 웰터급 매치 팀 민스를 상대로 UFN82 메인이벤트로 복귀

(어쩌면 세로니는 웰터급이 베스트 체급일 수도 있겠다 싶네요. 컨디셔닝 좋아지고 상대가 라이트급보다 빠르지 않고 기본적으로 좋은 테이크다운 디펜스를 가지고 있고 넘어가도 좋은 주짓수가 있고 웰터급가도 사이즈가 작은 건 아니고...


세로니의 웰터급 매치 기대되네요.)



라울러 - 콘딧 채점표 및 미디어 채점 결과

( 논란이 있을만 하네요. 이번 논란이 마치다-쇼군전 이후 최고로 들끓고 있다고 하던데...)






로비 라울러 타격 차이 -110을 기록하고 승리하며 이 분야 기록 갱신

(유효타는 -84였네요. 아무튼 누군가에게 유효타 84대를 맞고 승리할 수 있다는게 정말 대단하네요...)


데이나 화이트 : 나는 콘딧이 3-2로 이겼다고 봤다. 그러나 나는 저지가 아니다.


팀 케네디 트윗

(케네디 답네요.)





2013년 1월 1일 이후 가장 많은 유효타를 허용한 선수는 로비 라울러

(691번의 유효타를 허용했습니다. 2위 지안 빌란테 : 478, 3위 호드리고 댐 : 473)


라울러-콘딧 리매치를 해야 하나? 설문조사 결과
(압도적이네요.) 


타이론 우들리 : 우리는 매주 리매치를 보아왔다. 우리는 정말 또다른 리매치를 보는게 필요치않다.

(우들리 똥줄타죠 지금 ...)


조니 핸드릭스 : 로비야 곧 보자. 축하해. 나는 여전히 너한테 달려가고 있다.

(일단 체중을 빼야 달려가든 날아가든 할텐데 ... 톰슨전 달라진 핸드릭스를 기대해 봅니다.)


포이리에-더피전 파이트 패스 최고 시청수 기록

(뭐 ... 저도 구매했으니 ... 그럴만 하네요. ^^ )



더스틴 포이리에 : 라울러-콘딧 경기를 보고 내 보너스가 날라갔음을 알았다.

(ㅎㅎㅎ 경기 끝나고 부러진 코 때문에 병원갔다가 이 경기 보러 다시 왔다고 하던데 ...)


지난 29번의 판정 중 15번이 스플릿 판정

(최근 스플릿 판정이 부쩍 늘어나고 있네요.)




평산아빠의 위기가정 지원 프로젝트 취지 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