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케빈 소우자 해고 사유(로드fc에 미치는 영향?)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케빈 소우자 해고 사유(로드fc에 미치는 영향?)

평산아빠
반응형








케빈 소우자 해고 이유에 대한 추측

(다른 선수들은 이해가 가는데 3승1패의 소우자가 해고 되었다는게 너무 이상했는데요 ... 소우자 본인이 그 이유에 대해 추측한 인터뷰가 있네요...


그 이유는 자신의 매니저가 정글파이트 운영자 왈리드 이스마일인데 정글파이트가 라이진FF와 관계를 맺고 UFC의 파이트패스와 계약을 안하면서 UFC가 보복한거라고 추측하네요.


그러면서 소우자는 자신은 지금 블랙질리언 소속이고 매니저도 글랜 로빈슨이라며 자신은 다른 게약 종료선수(스털링, 벤도, 오브레임)처럼 문제를 일으키고 싶지 않다며 계약하고 싶다고 하네요.... 왠지 짠하네요...


참고로 케빈 소우자는 해고통보를 받은게 아니라 통상적으로 4경기 계약을 하면 3번째 경기 후 재계약 오퍼가 들어오는데 자신에겐 3연승임에도 안들어왔고 계약이 종료된 이후에도 아무러 제스처가 없이 그냥 자연스레 계약해지된 상태라고 합니다. 아직은 스털링, 오브레임, 벤도처럼 UFC와 협상할 여지는 남아 있는 상태입니다.


이게 진짜 소우자와 재계약을 안한 이유라면 벨라토르와 업무협약을 맺으려는 로드FC 역시 UFC의 적으로 간주될 수 있고 로드FC소속 선수들이 UFC로 가는 길이 막힐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드네요.)


2015년 UFC의 흥미로운 결산 스탯들




UFC195는 피니쉬의 향연이 예상된다.

(메인카드에 참가하는 총 10명의 선수들의 평균 피니쉬율이 77.6%(139/179)입니다. 새해 초부터 엄청나게 화끈한 경기가 예상됩니다.)


도날드 세로니 패배를 털고 일어나다.

(도날드 세로니는 인터뷰를 통해 이제 앉아있던 의자(패배의 상실감)에서 일어난다며(털어내다) 곧 발표(다음 시합 상대 발표로 예상)가 있을거라고 하네요.


여기에 마이클 존슨이 자신도 털고 일어나야 한다며 붙자고 하네요. 인생은 타이밍이죠 ㅎㅎㅎ )



파비오 말도나도 : UFC가 나를 해고에 당혹스럽다.

(자신은 UFC를 위해 많은 것을 했고 특히나 상대의 갑작스런 캔슬로 대회를 구하기 위해 헤비급하고도 싸웠는데 해고를 했다며 좀 섭섭해 하네요.


하지만 파비오 말도나도는 이미 MMA, 복싱 등 여러 단체와 물밑교섭을 해왔다고 하네요. 실업자가 될 일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여성 스트로급 챔피언의 이름은 "요안나 옌드레이칙"

(매번 표기법이 틀려져서 직접 폴란드 사람한테 물어봤습니다. 헷갈리시는 분 참고하세요^^)




평산아빠의 위기가정 지원 프로젝트 취지 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