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2015년 최악의 판정과 계체 실패 확률은?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2015년 최악의 판정과 계체 실패 확률은?

평산아빠
반응형






2015년 최악의 판정

(Cardo Urso가 2015년 최악의 저지로 보이네요. 제가 별로 신용하지 않는 살 다마토는 상당히 좋은 판정을 했네요 ^^;; 앞으로는 살 다마토 저지의 판정을 좀 신뢰해도 될 것 같기도 하고 ...


아무튼 2015년 최악의 저지 빅3는 Cardo urso, Douglas Crosby, Marcos Rosales이며, 최고의 저지는 Sal D'amato, Derek Cleary, Chris Lee네요.


남의철 - 필립 노버 경기가 5위에 있네요.)


2015년 계체 실패 확률은 1.7%

(946번의 계체가 있었고 이 중 16번의 실패가 있었네요. 또한 계체 실패한 선수들의 성적은 6승 10패입니다.)




게가드 무사시의 상대는 탈레스 레이테스

(무사시 입장에서 비스핑보다는 안좋은 옵션이지만 그래도 팬들 입장에서는 흥미로운 시합이 될 수 있을것 같네요.)



케빈 케이시 VS 하파엘 나탈 UFC on FOX18 카드 추가

(유라이야 홀을 이긴 나탈인데 ... 경기 내용이 안좋다 보니 좋은 기회를 얻지 못하네요.)



맷 브라운 : 로비 라울러 VS 카를로스 콘딧 패자를 원한다.

(자신은 2월 중순쯤 트레이닝을 할 수 있을지 테스트할 것 같고 아마도 6월 ~ 7월쯤 출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하네요. 그러면 딱 맞다고 ... 

성사되고 승리한면 브라운 입장에서 다시 한번 타이틀경쟁을 할 수 있기에 좋은 기회네요.)



카를로스 콘딧 : 로비 라울러는 내가 아직 만나보지 못한 가장 위험한 상대다. 나는 커리어 전체를 통해 언더독이었다. 항시 나를 의심하는 사람들이 잘못되었음을 증명하는게 즐겁다.

(엥 ... 닉 디아즈는 GSP는 조니 핸드릭스는 ....립 서비스인지 진짜 그들보다 로비 라울러를 더 위험한 상대로 인식하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




평산아빠의 위기가정 지원 프로젝트 취지 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