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앤더슨 실바의 복귀전 상대는 마이클 비스핑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앤더슨 실바의 복귀전 상대는 마이클 비스핑

평산아빠
반응형






앤더슨 실바 마이클 비스핑을 상대로 UFN83 복귀

(원래 마이클 비스핑은 게가드 무사시와 매치업이 되었는데 실바 - 비스핑이 성사되면서 무사시는 낙동강 오리알이 되었네요. 게가드 무사시는 자신은 부상당하지 않았다면 원래대로 UFN82 코메인이벤트에 남을거라고 얘기하네요.


아리엘 헬와니는 오늘 앤더슨 실바 뉴스를 접하고 앞으로 있을 미들급 매치업을 락홀드-로메로, 벨포트-케네디, 와이드먼-자카레, 무사시-휘태커, 레이테스-마치다로 예상하고 있네요.)


코디 가브렌트 : 잭슨-윙클존 체육관에서 트레이닝할거야

(가브렌트는 존 리네커전 대비해 크로스 트레이닝을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게 현재 팀 알파메일의 문제와 관계없고 오래전부터 계획해오던거라고 하네요.


또한 존 리네커라는 거대한 상대는 자신에게 가장 좋은 동기부여 방법이라며 브롤러 스타일인 리네커를 계속 실수하게 만들어 바보처럼 보이게 만들어서 피니쉬하겠다고 하네요.


즉, 50대50의 펀치교환을 하진 않을거 같네요.)



글레이슨 티바우 인 컴피티션 도핑테스트도 실패

(티바우가 경기 후 도핑테스트에서도 약물양성반응이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징계는 출장정지 4년까지 받을 수도 있다고 ... 티바우는 끝난거 같네요...)



프랭키 에드가의 폭주하고 있는 트위터질에 대한 코너 맥그리거 코치의 반응

(에드가는 자신의 그간 이미지와 다르게 하루가 멀다하고 강도높게 트위터에 맥그리거와 매치업시켜달라고 요구하고 맥그리거를 도발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맥그리거의 크립토나이트다. 맥그리거가 나를 피하고 있다. 나는 맥그리거를 4라운드안에 피니쉬시킬 수 있다 등...)


거기에 대해 코너 맥그리거의 헤드코치 존 카바나 만약 트위터 계정을 누군가에게 맡긴거라면 일단 그가 무능한 바보인지 확인해봐라. 일단 철자부터 맞게 써라. 라고 얘기하네요 ...


에드가의 트위터에 Bj cup, swanson ... 이렇게 쓴걸 보고 얘기하는거 같네요. 다른 트윗에도 전혀 어법에 안맞는 문장이 있기도 합니다.)





평산아빠의 위기가정 지원 프로젝트 취지 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