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 on FOX17 파이트머니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 on FOX17 파이트머니

평산아빠
반응형












UFC on FOX17 파이트 머니

(도스 안요스도 많이 받네요. 승리수당 없이 30만달러면 굉장히 좋은 조건인데 ... 오브레임 같은 경우 저 금액보다 높게 제시할 수 있는 단체가 있을까 싶어 FA선언 효과가 별로 없어 보이네요.


가장 이해가 안가는게 네이트 디아즈의 20k/20k네요. UFC에서 얼마나 오래 뛰었는데 이것밖에 못받나요?)





마이클 존슨 : 네이트 디아즈가 자신의 게임으로 나를 빨아들였다.

(이건 믿기힘든 경험이었다. 디아즈는 인크레더블한 선수다. 우리는 옥타곤안에서 모두가 원하는 것을 했다. 하지만 네이트 디아즈가 자신의 게임을 시작하면 어떻게 반응해야 할지 너는 정말 모른다. 그는 나를 끌어들였다. 축하한다.


결과는 만장일치 판정패지만 이건 정말 근소한 차이의 경기였다고 생각된다. 그가 나를 비웃으며 자신의 게임으로 나를 끌어들였고 나의 게임플랜은 날아가버렸다.


쿨가이네요. 마이클 존슨 ... 또한 인터뷰의 뉘앙스가 자신은 5만달러의 보너스를 받아 흡족하다는 느낌이 전반적으로 느껴지네요.)


코너 맥그리거의 미래 시합에 대한 예상 배당율 

- 맥그리거(-105) VS RDA(-115)

- 맥그리거(-185) VS 에드가(+160)

- 맥그리거(-165) VS 알도(+135)

(RDA와 차이가 안나고 알도가 더 에드가보다 승률이 높네요.)


UFC 방출 리스트

(보한 리, 휴고 비아나, 앨런 오머가 방출되었네요.)


세르게이 하리토노프 : UFC, 벨라토르, 글로리와 협상 중이다.

(본인은 현재 35세이고 시간이 많이 남아있지 않기 때문에 되도록 많은 시합이 보장되는 곳에서 뛰고 싶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UFC랑 계약하면 1년에 1시합 잡아준다며 조금 부정적인 입장을 얘기하는데 ... 제가 보기에 UFC가 3곳 중 가장 많은 시합을 잡아줄 곳으로 보이네요.)





평산아빠의 위기가정 지원 프로젝트 취지 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