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사이보그 : 무조건 135로 내려가진 않을거야, 홀리 홈 : 사이보그와 싸우기 위해 올라가도 돼.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사이보그 : 무조건 135로 내려가진 않을거야, 홀리 홈 : 사이보그와 싸우기 위해 올라가도 돼.

평산아빠
반응형











론다 로우지는 벌크업중?

(그동안 많이 뚱뚱한 사진들을 보긴 했지만 이번건 꽤 심하네요. 사이보그와 싸우기 위해 벌크하는 중이냐? 하는 조롱섞인 이야기도 나오네요. 패배 스트레스로 그냥 체중 불어난거겠죠?)


크리스 사이보그 : 론다 로우지전은 OK 하지만 이제 굳이 론다 로우지만 고집하진 않아

(론다 로우지와 매치업이 되면 당연히 OK지만 자신은 자기가 최고임을 증명할 선수가 이제 론다 로우지가 아니기에 굳이 135로 내려가며 그녀와 붙기위해 총력을 기울이진 않을거라고 하네요. )

홀리 홈 : 크리스 사이보그와의 시합을 위해 기꺼이 위로 올라갈 수 있다.

(오 ... 전사의 심장! 론다 로우지와 전혀 다른 이미지를 보여주네요. 그나 저나 이 소식을 크리스 사이보그가 좋아하겠네요.)


알리스타 오브레임 : 주니어 도스 산토스는 자기도 모르게 침식되고 있어

(주니어 도스 산토스가 베스트일 때 싸우고 싶지만 주니어 도스 산토스는 지난 2경기 동안 200대 이상 유효타를 허용했고 이것은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몸에 영향을 줄거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물침식이라는 표현을 썼는데 즉, 토양이 물에 의해 침식되면서 지력을 잃는 것을 뜻하는 표현으로 맷집이 약해졌을거라는 뜻으로 보이네요.


마지막으로 수천번 도스 산토스와의 시합을 이미지화 해봤는데 결론은 자신의 승이라고 하네요 ^^)


쇼군을 원하는 라샤드 에반스

(3월쯤 경기를 갖고 싶고 상대는 쇼군을 원하네요. 또한 메인이벤트를 원한다고 하네요.


나라도 쇼군과 붙고 싶겠네요. 레슬링 써먹을 수 있고 빅네임이고 메인이벤트에 설 수 있고... ^^)


베스 코레이아 VS 제시카 아이 UFN82 격돌

(코레이아는 원하는 상대를 못얻었네요. 여기서 패하는 선수는 컨텐더라인이에서 멀어지게 되네요.)



포스터에 왜 내 사진이 없냐구! 내가 그려넣어야겠구만

(ㅋㅋㅋ 악동이란 이미지가 딱 어울리는 네이트 디아즈. 이번에 몸 장난 아니던데 ...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지 기대합니다.)


OSP VS 하파엘 카발칸테 UFC196 격돌

(OSP 입장에선 별로 얻을게 없는 매치네요. 카발칸테는 실력에 비해 좋은 시합을 많이 얻는 느낌입니다.)


파브리시오 베우둠 8경기 계약

(매니저왈 솔직히 베우둠과 UFC가 재계약할 이유가 없는데(나이가 너무 많아 8경기를 다 채우기 어렵죠.) 너무 좋은 대우를 해줬다며 UFC에 감사하다고 하네요. 또한 이 개약은 백만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다고 했으니까 경기당 기본수당 20만달러는 받을 것으로 보이네요. 참고로 전 경기 베우둠의 기본 수당은 12만5천달러였습니다.)









평산아빠의 위기가정 지원 프로젝트 취지 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