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조니 핸드릭스 경기 40일전 몸상태 보고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조니 핸드릭스 경기 40일전 몸상태 보고

평산아빠
반응형







조니 핸드릭스 40,30,20,10일마다 몸상태를 포스팅할거야

(현재 경기전 40일 상태의 몸상태를 포스팅했네요. 굉장히 슬림해진 느낌이네요. 지난 우들리전포스팅했을 때는 좀 더 근육이 많았던거 같은데 ...


그런데 정작 문제는 우들리전에도 감량전 공개한 사진은 감량이 잘 되어가고 있는거 같았죠 ^^;)



크리스마스 선물로 여자친구에게 4만4천불짜리 롤렉스시계를 선물한 코너 맥그리거

(진짜 돈을 펑펑 쓰네요. )



코너 맥그리거 : 재능이란 없다.

(재능이란 없다. 그저 열심히 트레이닝할 뿐. 누구나 열심히 하면 탑에 오를 수 있다. 이건 집념이다. 나는 재능이 있는게 아니라 집념이 있는 것이다.


격투 센스나 긴 리치 등은 타고나야 한다고 보는데 ... ^^;;)



EA 스포츠 UFC 게임에 C.M 펑크 등장

(아직 데뷔전도 안치뤘는데 UFC 선수로 등장하나 봅니다.)


존 카바나 : 만약 맥그리거가 졌다면 나는 로우지의 코치처럼 취급되었을거다.

(알도와의 경기전 짧게 공개된 이도 포탈과의 이해할 수 없는(?) 맥그리거의 훈련을 보고 많은 아일랜드 팬들이 코치를 비난했다고 하네요. 저도 사실 좀 걱정스러웠습니다. ^^


그러면서 만약 맥그리거가 졌다면 나는 이 행성 최악의 사람으로 취급되었을 거라며 론다 로우지의 코치처럼 비난했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MMA팬들은 변덕쟁이라고 하네요. 


굳이 MMA판이 아니라고 하더래도 어디에나 악플러는 존재하는거죠.)


맥스 할로웨이 : 엄지 손가락 수술을 요한다.

(엄지손가락 부상으로 수술을 해야하고 약 2~3주간의 재활기간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평산아빠의 위기가정 지원 프로젝트 취지 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