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플라잉독 페일에일 - 로리 맥도날드가 생각나는 맥주 본문

와인/맥주

플라잉독 페일에일 - 로리 맥도날드가 생각나는 맥주

평산아빠
반응형





시트러스 향이 적당하고 페일에일 특유의 호피함과 무난한 피니쉬가 느껴지는 맥주였네요..


미디움바디에 기본에 충실한 느낌입니다.


색다른 시도나 특유의 개성을 추구하기 보다는 기본에 충실하려는 안정적이고 솔리드한 맥주를 만드려는 느낌이 강한 브랜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중간 체급에 안정적이고 솔리드한 MMA스러운 플레이를 하는 로리 맥도날드가 생각나는 맥주였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