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가 UFC200에 출전하지 않을 시 UFC의 손해는 4,500만달러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가 UFC200에 출전하지 않을 시 UFC의 손해는 4,500만달러

평산아빠
반응형











데이나 화이트 : 코너 맥그리거의 트윗은 정확하지 않아

(코너 맥그리거는 트윗을 통해 UFC200에 복귀한다는 소위 "본인피셜"을 발표했는데 그것에 대해 데이나 화이트가 부정했네요.


존 카바나에 의하면 코너 맥그리거는 UFC200 출전을 위해 하루에 2번씩 훈련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또한 어떤 한 팬이 비행기에 탑승하는 맥그리거 사진을 올렸는데 비제이펜닷컴에서는 이게 UFC와 협상을 하러 가는거 아니냐는 의견을 내놓았네요.


참고로 네이트 디아즈는 UFC200에 맥그리거가 출전하지 않으면 자신도 휴가를 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코너 맥그리거가 UFC200에 출전하지 않을 시 UFC의 손해는 4,500만달러

(ESPN에서 계산한 추정치로 


존스-코미어 1차전은 80만개 맥그리거-디아즈가 150만개를 팔았기에 최소 70만개의 PPV차이가 날 것으로 보고 그외에도 게이트 수입도 맥그리거 없이는 비싸게 티켓을 팔 수도 없고 입장 관객도 감소할 것으로 700만달러 정도 손해를 볼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그외에 맥그리거로 인해 얻을 수 있는 부가수입(50만달러)까지 계산하면 맥그리거 - 디아즈가 빠지고 존스 - 코미어가 메인이벤터로 들어올 때 4,500만달러의 손해를 볼 것이라며 UFC200이란 이벤트와 맥그리거라는 사상 초유의 흥행몰이를 하는 선수가 결합되는 엄청난 흥행호재는 미래에 더이상 오기 어렵기 때문에 이걸 포기하는 결정을 데이나 화이트가 한다면 엄청나게 쇼크를 받을 거라는 기사를 냈네요.


참고로 코너 맥그리거의 은퇴 트윗은 2016년 운동선수 트윗중 마션 린치의 은퇴 트윗과 코비 브라이언트의 마지막 게임의 60포인트를 기록한 트윗 다음으로 많은 리트윗을 유발할만큼 엄청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며 그의 UFC200에서의 흥행력은 대체불가라고 하네요. )



도미닉 크루즈 : 전동료를 치터로 몰아? 페이버가 쓰레기같은 행동을 하고 있다.

(페이버는 나와 시합이 잡혔으니까 나를 PED를 의심한다거나 트래쉬토크를 하는 것은 하나의 캐릭터로 이해할 수 있다. 그는 2007년 부터 나에게 그렇게 공격해 왔다. 이게 페이버의 게임이다. 그는 이런 행동을 통해 자신은 좋은 사람이고 팬들이 자신의 상대에게 등을 돌리게 만들려고 한다.


하지만 이런 행동은 공포에서 나오는 행동이다. 내가 PED를 썼다면 ... 뭐 페이버를 이긴 사람은 다 PED를 썼다는거냐?(이 부분은 잘 해석을 못하겠네요 ^^;)


그건 페이버의 변명이다. 그는 내가 그에게 안겨줄 패배에 대한 변명을 준비해놓고 있는 것이다.


딜라쇼가 스테로이드를 썼다고 아무 근거없이 얘기하는 것은 그의 진짜 모습을 보여준 것이다. 그는 직업의식도 의리도 없다. 그는 한때 그의 제자였고 베프였고 형제였던 사람을 단지 캠프를 옮겼다고 아무 근거없이 스테로이드를 썼다고 비난했다. 그것은 쓰레기같은 행동이다. 


이건 캐릭터가 아닌다. 이게 진짜 페이버의 모습이고 그러하기에 내가 페이버를 싫어하는 것이다. 이 지구상 가장 신뢰받는 도핑 에이전시가 딜라쇼가 PED를 썼다는 어떠한 증거도 찾아내지 못했는데 그는 딜라쇼를 치터라고 비난하고 있다. 이게 페이버의 진짜 색깔이다.


그는 내 몸이 축 쳐졌다고 PED를 의심한다. 그래 내 몸이 변한건 맞다. 나는 1500일을 쉬웠다. 그중 아마도 700일은 운동을 하지도 못했다. 딜라쇼전 오퍼를 받았을 때 나는 175파운드였고 여전히 재활 중이었지만 이 오퍼를 거절할 수 없었고 옥타곤에 들어가 내 일을 했다.


7월4일 그 멍청한 놈의 입을 다물게 해주겠다.) 



티아고 알베스의 다음 경기는 라이트급 매치

(한 트위터리안이 질문을 했고 이 질문에 알베스는 "155"라는 짧은 트윗을 남겼네요.)


패디 홀로한 은퇴

(희귀한 혈액병(피브린안정화인자 결핍증) 때문에 여러번 MMA은퇴를 의사가 권유해왔고 더이상 메디컬테스트를 통과할 수 없어서 은퇴를 한다고 하네요. 뭐 잘 모르겠지만 혈우병의 일종인가 보네요. 이 병은 5백만분의 1 확률로 발생한다고 하네요.)


마이클 페이지 로리 맥도날드를 돕기 위해 트라이스타 짐에 가다.

(가상의 스티븐 톰슨으로는 최고의 스파링 파트너네요. 마이클 페이지 어서 UFC에 왔으면 좋겠네요. 스티븐 톰슨보다 더 화려한 태권도 기술을 보여주는 선수인데 ...)


UFC197 파이트 머니 내역 

(드미트리우스 존슨 승리수당까지 합쳐도 20만달러가 안되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