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스티페 미오치치 VS 알리스타 오브레임 UFC203 공식확정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스티페 미오치치 VS 알리스타 오브레임 UFC203 공식확정

평산아빠
반응형







스티페 미오치치 VS 알리스타 오브레임 UFC203 공식확정

(경기는 미오치치의 홈인 클리블랜드에서 열린다고 하네요. )


맷 브라운 8경기 재계약에 사인

(브라운이 컨텐더 레벨로 들어오고 나서 거의 모든 컨텐더에게 지고 있는 실정이라 이런 대우는 못받을 줄 알았는데 브라운 UFC에서 30경기 채울 판이네요. 뭐 지든 이기든 화끈하니까 UFC에서 강하게 딜을 하고 붙잡아두네요.


그리고 맷 브라운의 다음 경기가 UFC201 제이크 앨렌버거전으로 결정되었네요. 역시나 화끈한 두선수 재밌겠네요. 그나저나 UFC 홈페이지에서 앨렌버거가 사라져 방출된거 아니냐는 의혹이 있었는데 그냥 루머였네요^^)


알렉스 케세레스 비제이 펜의 대타로 콜 밀러 상대

(대타 VS 대타의 희한한 매치가 되어 버렸네요.)


제레미 스티븐스 : 바라오의 멘탈은 흔들리고 있다.

(스티븐스는 파이팅은 80이 멘탈이고 20이 피지컬 싸움이라며, 현재 바라오는 2연패를 당하며 심리적으로 쫓기고 있고 체급을 올린 것에 대한 부담과 딜라쇼보다 더 크고 더 강하게 치는 상대를 맞이하여 자신의 턱이 괜찮은 건지에 대한 의심을 가지고 있다며 그는 그 자신에게 많은 것을 물어보고 있을 거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이 시합은 자신이 원하는 타입의 시합이었다고 하네요. 바라오는 포인트 게임을 하는 선수가 아니고 2패로 인해 승리에 굶주려 있다며 자신도 2패를 해봐서 잘 아는데 이런 선수는 정말 잘 준비해야한다고 하지만 이런 선수와 치고 받는 시합을 하고 싶어서 사인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바라오의 체급 이동은 굉장히 스마트한 결정이라며 더 건강해지고 더 좋은 카디오가 생길거라고 하지만 바라오가 더 좋다고 생각하는 영역에서 실제로 자신이 더 좋다며 바라오는 자신을 테이크다운 시키길 원하겠지만 그렇게 되지 않을 거라며 15분 내내 자신이 패줄수도 있고 한방에 보낼 수도 있다고 자신감을 피력하네요.


자신은 디딤돌 파이터가 아니라고 얘기하네요^^)




UFC 탑15 USADA 테스트 현황

(티아고 알베스가 메인이벤터도 아니고 경기를 자주 갖는 것도 아닌데 10번이나 테스트 받았다는게 눈에 띄네요.)



토마스 알메이다 VS 코디 가브란트 승자예상 UFC 트윗 설문 

(예상외의 결과네요. 아직 결과가 나온건 아니지만 가브란트의 승을 예상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네요.)


UFC199 미디어 컨퍼런스 콜 내용 


루크 락홀드 

- 내가 내 지갑을 걸고 장담하는데 비스핑을 1라운드 안에 피니쉬시킨다.


- 모든 선수들은 변명을 한다. 비스핑, 와이드먼, 자카레 ... 나는 그 모두를 이겼다. 나는 그들을 모두 다시 이길 것이다.


- UFC199는 너에게 나쁜 날이 될거야.


마이클 비스핑

- 나는 준비기간이 그렇게 오래 필요치 않아. 그가 나를 1차전 이겼지. 축하해. 하지만 매 시합은 다른거야.


- 나는 내가 루크 락홀드를 이길 수 있다고 믿는다. 상대가 누군가는 중요치않다. 그것은 나에 관한 것이다. 그것을 해내거나 아니면 죽거나의 문제다. 


- 불이 켜졌을 때 너의 벨트를 달라고 하는 사람을 기억해라.


도미닉 크루즈

- 나는 이 시합에 굉장히 좋은 몸으로 나타날 것이다. 내가 너를 이긴후에 내 몸이 굉장히 좋게 보일거야 (페이버는 크루즈의 몸이 쳐졌다며 과거 스테로이드를 썼을거라고 비난했죠.)


- 니가 딜라쇼로부터 도망갔을 때 나는 그와 맞섰다.


유라이야 페이버


- 내가 너를 쳤을 때 너는 다운되었지, 니가 나를 쳤을 때 내 머리카락만 약간 흔들렸어.




UFC의 가격은 35억달러~40억달러

(이 가격에 매물로 나왔다는 데이브 멜처의 보도가 있네요. 


이 트윗에서 대해 한 트윗터리안은 "퍼티타 형제의 UFC 최초 투자금은 3백만달러였다. 그가 우연히 억만장자가 된게 아냐"라고 반응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