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김동현 부상 아웃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김동현 부상 아웃

평산아빠
반응형








김동현 부상 아웃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닌 것으로 보이네요.)


시야르 바하두르자다 질병으로 부상아웃

(마스비달은 상대를 구하고 있네요.)


여성 밴텀급 직계 타이틀 라인

(미샤 테이트가 두번 있는게 눈에 띄네요.)



론다 로우지의 다음 시합은 무조건 타이틀전

(데이나 화이트는 챔피언이 누가 되었건 론다 로우지의 복귀전은 타이틀전이 될 거라고 못박았네요. 로우지의 결정에 따라 누네스 - 로우지의 경기가 펼쳐질지도 모르겠네요.)



코너 맥그리거의 또다른 알도 응시 컷

(아무튼 맥그리거는 사람 이목끄는건 타고난거 같습니다.)


유라이야 페이버 UFC203에서 지미 리베라와 격돌

(페이버도 대단하네요. 왠만한 선수는 이제 동기부여가 안될거 같은데 ... 그리고 이런 기세좋은 신예를 굳이 상대할 이유도 없는데 ... 확실히 페이버는 MMA를 사랑하고 경쟁을 사랑하는 선수로 보이네요.


페이버가 대단한 점은 페이버급의 다른 선수들은 계속 컨텐더급에서 경쟁하려고 노력하는데 페이버는 바라오에게 깨지고 이반 멘지바부터 시작해 4연승을 거두며 타이틀샷을 다시 받았고  또 바라오에게 깨지며 알렉스 케세레스부터 시작해 3승 1패를 거두며 타이틀샷을 얻었죠.


지미 리베라가 강자지만 네임밸류는 별로 없는 선수로 사실상 또 밑바닥부터 시작하는 페이버네요.


지미 리베라(14위)는 18연승에 최근 유리 알칸타라를 이긴 강자입니다. ) 



UFC200의 프릴림 시청자수는 FS1 역대 3위

( 이런 화려한 대진으로 3위라는게 오히려 의아하기도 하고 역시나 맥그리거의 흥행 파워를 다시 느낄 수 있는 대목이네요.


1위 UFC 194 1.931 mil

2위 UFC 196 1.843 mil

3위 UFC 200 1.786 mil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