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태권도 파이터 야이르 로드리게스의 멋진 타격 모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태권도 파이터 야이르 로드리게스의 멋진 타격 모음

평산아빠
반응형



* 조모상으로 인해 이틀간 인터넷과 격리되어 있었는데 많은 소식들이 있었네요.


태권도 파이터 야이르 로드리게스의 멋진 타격 모음

(이렇게 모아 놓으니 더욱 멋지네요. 가장 태권도를 잘 활용하는 선수가 아닌가 싶습니다.)


UFC201 PPV판매랑은 24만장

(라인업이 안좋긴 했죠. 역시 PPV를 좌우하는 것은 메인이벤트인데 이게 너무 관심도가 떨어지는 매치업이었죠.


코너 맥그리거의 과감한 예상

(2라운드 안에 디아즈를 넉아웃시키고 빚을 갚아주겠다고 하네요.)


토니 퍼거슨의 다스초크 점유율은 25% 

(UFC 전체 다스초크의 25%가 토니 퍼거슨(3번)이 한거라고 하네요. 역시 다스 초크 장인^^)



UFN95 in 브라질리아 메인이벤트에 출전하는 크리스 사이보그


(크리스 사이보그 VS 리나 랜스버그가 UFN95 메인이벤트를 장식하네요.


리나 랜스버그는 데뷔전 패배후 6연승을 달리고 대부분의 경기를 펀치로 TKO시키고 있는 페더급 선수네요. 경기는 140 캐치웨이트로 열립니다.  글쎄요 사이보그가 신예를 상대로 메인이벤터가 될 만큼의 흥행력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요즘 이해할 수 없는 메인이벤트들이 꽤 잡히고 있네요.


이 대회 헤난 바라오 - 필립 노버, 로이 넬슨 - 빅풋, 에릭 실바 - 브랜든 태치, 주시에르 포미가 - 더스틴 오티즈 등 좋은 매치들이 많이 펼쳐집니다.)


이안 맥콜 VS 레이 보그 UFC203에서 격돌

(맥콜은 결국 윌슨 헤이스를 얻지 못했고 또한번의 포텐셜이 많은 젊은 선수와 붙으면서 어느 정도 맥콜에 대한 션 셜비의 태도를 알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맥콜 스스로가 디딤돌이 아님을 증명해야겠죠. 뭐랄까 페더급의 히카르도 라마스같은 위치로 보이네요. )



엄지손가락 수술을 한 홀리 홈

(발렌티나 쉐브첸코와의 시합 중 발생한 부상으로 1라운드 혹은 4라운드에 발생한 것으로 예상하며, 6주간 왼손을 쓰지 말라는 의사 진단이 내려졌네요.


8개의 핀을 손에 삽입했고 홈측은 연말에 시합을 갖길 원하네요.)



날씬해 보이는 알리스타 오브레임

(마치 라이트헤비급 선수같아 보이네요. 역시 파워보다는 스피드와 기술적인 공방이 될 것을 대비한 플랜으로 보이네요.)


브라이언 오르테가 VS 하크란 디아스 UFN96 격돌

(랭킹전이네요. 오르테가는 9위, 디아스는 10위입니다. )


지미 마누와 VS 오빈스 생프룩스, 스테판 스트루브 VS 루슬란 마고메도프, 베닐 다리우쉬 VS 라시드 마고메도프 격돌

(드디어 마누와가 돌아오네요. 뭔가 빈약하고 정체된 라이트 헤비급에 숨통을 틔워주는 느낌이네요. 그리고 러시아의 2명의 유망주가 모두 좋은 상대를 만나네요. 베닐 다리우쉬 - 라시드 마고메도프전 너무 기대됩니다.)


2016년을 압축한 사진

(좀 진부한 표현이지만 충격과 혼란의 한해가 되어가고 있는 2016년의 UFC죠.)


거의 200파운드에 체중을 만든 네이트 디아즈

(디아즈 역시 당연한 얘기지만 코너 맥그리거전을 대비해 철저히 준비하고 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