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의 PPV 그래픽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의 PPV 그래픽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의 PPV 그래픽

(거의 30만씩 늘어나고 있네요. 이번엔 180만?) 


드미트리우스 존슨 : 나는 프라이드룰이 좋아

(사점포지션에서의 킥 금지를 활용한 전략적인 플레이는 진정한 MMA가 아니고 그라운드 포지션에서 엘보우가 사용하기 쉽지 킥이 사용하기 쉬운게 아니고 엘보우는 컷을 일으키기 쉽고 그렇게 해서 승리를 챙겨갈 수 있다며


차라리 그라운드 스템핑킥이나 사커킥을 허용하고 프라이드처럼 1라운드 10분룰을 적용하는게 좋다고 얘기하네요. 


첫 라운드 10분룰이 적용되면 할게 훨씬 많아질 수 있다고 얘기하네요.)



UFC202 팬포스터

(많은 관심을 가지는 대회인 만큼 멋진 포스터들이 많이 나오네요.) 



코너 맥그리거의 헤드 코치 존 카바나 주짓수 블랙벨트 3단이 되다.



마이클 비스핑의 와이드먼에 대한 디스

(와이드먼은 우리 체급의 챔피언이 비스핑이라는 것을 말할 때 당혹감을 느낀다는 인터뷰를 했는데 이에 대해 비스핑은 "너의 이름이 차엘 소넨이 아닌한 너는 패배하고 타이틀샷을 얻을 수 없다 이기고 와라"라고 응수했네요.)




론다 로우지는 뉴욕대회에 복귀하지 않는다.

(데이브 멜처는 로우지의 지인들과 몇주전 얘기를 했고 그녀는 올해 11월 뉴욕대회가 아닌 내년 초 복귀를 준비한다고 하네요.)



코너 맥그리거 : 플로이드 메이웨더, 나와 싸우려면 1억달러를 준비해라.

(메이웨더 자신을 보호할 어떠한 룰이든 수용할테니 자신과 싸우려면 일단 쇼타임 사무실에서 가서 그들과 1억달러를 마련하라고 얘기하네요.)



그래플링 시합에서 료토 마치다를 서브미션시킨 제이크 쉴즈

(마치다가 주짓수 블랙벨트지만 쉴즈같은 전문 그래플러와는 아직 차이가 나네요. 영상은 저작권 문제로 막혀버렸네요.ㅠ.ㅠ)


네이트 디아즈는 1차전 마치 호머 심슨 같았다.

(1차전은 위 심슨 영상같았다며 디아즈는 자신이 지칠 때까지 맞고 버텼고 2차전 역시 그럴거라고 ... 그렇기 때문에 나는 2차전에도 역시 그의 얼굴에 펀치를 먹여댈거고 그날을 기대한다고 하네요.)


코너 맥그리거의 이도 포탈과의 무브먼트 훈련

(맥그리거가 실제 시합에서 나오는 동작들도 많이 보이네요.)


코너 맥그리거의 미친 복근운동

(5라운드 패드 연습 후 마무리 운동으로 하는 거네요.)


데릭 루이스 UFN97에서 마르친 티부라를 만난다.

(상대를 가리지 않는 데릭 루이스. 자신보다 랭킹이 한참 아래인 신예 유망주 마르친 티부라 오퍼를 받아들였네요. 요즘 점점 호감형으로 바뀌는 데릭 루이스네요.


그리고 이 매치업을 통해 역시나 UFC 쪽에서는 마르치 티부라의 포텐셜을 높게 평가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파이터 근황


-제이진 옴므 오픈식에 참여한 최두호. 



- 매력적인 메간 앤더슨 UFC는 여성 페더급을 만들라!!



- 베라사체 모델 앨런 조우반. 간지 나네요.


- 청바지 광고 모델 론다 로우지


-

- 휴가를 즐기는 발렌티나 쉐브첸코. 페루에 가지 않고 텍사스에 머무는 모양이네요.



- 쌩쌩한 도미닉 크루즈 ^^ 다행히(?) 부상이 없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