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팀 케네디의 복귀전 상대는 라샤드 에반스, 라샤드 에반스 미들급 전향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팀 케네디의 복귀전 상대는 라샤드 에반스, 라샤드 에반스 미들급 전향

평산아빠
반응형





팀 케네디의 복귀전 상대는 라샤드 에반스, 라샤드 에반스 미들급 전향

(생각지도 못했던 매치업이네요. 드디어 미들급으로 라샤드 에반스가 내려오는군요. 과연 에반스가 미들급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매우 기대됩니다.


경기는 UFC 205 뉴욕대회에서 열립니다.)




유라이야 페이버 : 많은 탑레벨 선수들이 지미 리베라전을 거부했다.

(자신은 이 스포츠를 좋아하고 경쟁을 즐기고 현재 랭킹 2위이고 은퇴를 하지 않기로 맘먹었기에 최대한 빨리 시합을 하려고 했고 탑레벨의 많은 선수들이 거부한 지미 리베라전을 받아들였다고 하네요.


또한 페이버는 디아즈가 이번에도 맥그리거를 이길거 같다고 생각하며 배당은 맥그리거의 충성 팬들이 맥그리거의 승에 배팅하기에 맥그리거가 탑독일거라고 예상하네요.) 


코디 가브란트의 Hit List

(타케야 미즈가키 - 도미닉 크루즈 - TJ딜라쇼 - 존 리네커 라네요.)



주니어 도스 산토스 : 나 복싱으로 돌아갈래.

("나는 그동안 많이 혼란스러웠고 현재 나 자신을 찾아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너는 주짓수를 더 연습해야해, 너는 더 좋은 그래플링 기술이 필요해.  레슬링을 보완해야해" 같은 조언을 했다. 맞는 말이다. 나는 그것을 하려고 노력했다. 


하지만 나는 그것들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복서다. 그래서 나는 그것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물론 주짓수와 레슬링을 알아야 하지만 그건 두번째다. 내가 첫째로 할 일은 복싱이다. 그리고 나는 벤 로스웰전 다시 나 자신을 발견했다. 내가 지금 해야하는 것은 복싱이다. 내 주먹을 봐라. 나는 많은 넉아웃 파워가 있다. 내가 정확히 친다면 다들 쓰러질거다."


현재 주니어 도스 산토스의 재활 진행율은 90%로 9월부터 트레이닝을 재개해 12월 경기 출전을 원하고 있습니다. 



마이클 비스핑 VS 댄 핸더슨 UFC204 메인이벤트 공식 발표

(뭐 다 아는 사실이지만 오피셜로 떴네요.)



비제이 펜 VS 히카르도 라마스 UFN97 마닐라대회 메인이벤트에서 격돌

(히카르도 라마스는 언제쯤 게이트키퍼 신세를 면할지 ... 디에고 산체스에 이어 또한번 페더급 신입생을 테스트하네요.)


NCAA 4번의 올아메리칸 출신의 무패의 파이터 UFC 데뷔

(그레고르 질레스피(?)라는 선수로 7승 무패에 데뷔 후 6승을 모두 1라운드 피니쉬로 끝낸 선수네요. UFN95 그레이코 프란카 선수를 상대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