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타이론 우들리 VS 스티븐 톰슨 UFC205 격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타이론 우들리 VS 스티븐 톰슨 UFC205 격돌

평산아빠
반응형




타이론 우들리 VS 스티븐 톰슨 UFC205 격돌

(타이론 우들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힌 내용입니다. 결국 우들리의 머니파이트 꿈은 사라져 버렸네요.)


차엘 소넨 : 벨라토르 계약하에 도핑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할 시 파이트 머니 전액 몰수 및 50만 달러 벌금

(벨라토르와 계약시 이 조항에 동의했다고 하네요. 벨라토르 입장에서도 확실히 해둘 필요가 있었겠죠.


이 계약옵션 상당히 맘에 드네요. 이렇게 계약서에 확실히 넣어두면 치팅 예방에 굉장히 도움이 될거라고 보이네요.


또한 소넨은 벨라토르에서의 계획은 "레전드 엉덩이 걷어차주기 투어"라고 하네요. 그리고 언급한 레전드로는 에밀리아넨코 효도르, 티토 오티즈, 반다레이 실바네요. 특히나 반다레이 실바와는 꼭 싸울거라고 하네요.)

 


유라이야 홀 : 나는 마이클 비스핑을 전에 체육관에서 이겼어

(자신은 댄 핸더슨의 빅팬이고 그가 또다시 비스핑을 넉아웃시키고 입을 닥치게 했으면 좋겠다며 자신은 예전에 그와 훈련할 때 그를 때려줬고 그와 시합이 잡힌다면 분명 이길 수 있다고 하네요. 자신은 비스핑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다니엘 코미어 UFC207에서 앤소니 존슨과의 시합 제의

(앤소니 존슨은 UFC205에서 코미어에 대한 리벤지를 희망했지만 코미어는 시간이 안맞다며 UFC207 연말대회에서 보자고 제안했고 흥미로운 것은 코미어는 트윗을 통해 "너의 주먹은 사람들이 생각하는거 만큼 강하지 않아. 나는 너를 레슬링이 아닌 타격으로 넉아웃시킬거야"라고 보냈네요.


앤소니 존슨은 웃겨서 우는 이모티콘으로 답변을 대신했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