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VS 안토니오 호제리오 노게이라 UFN100 브라질 대회 메인이벤트 격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VS 안토니오 호제리오 노게이라 UFN100 브라질 대회 메인이벤트 격돌

평산아빠
반응형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VS 안토니오 호제리오 노게이라 UFN100 브라질 대회 메인이벤트 격돌

(의외의 매치업이네요. 구스타프손이 빙빙 돌아가네요. 그런데 재밌는 사실은 둘의 매치업이 이번이 3번째 시도라는 사실입니다.


이미 두번 매치업이 되었지만 노게이라의 부상으로 취소되었고 구스타프손은 티아고 실바, 지미 마누와와 싸워야 했습니다.)


TJ 딜라쇼 : 유라이야 페이버를 이기는건 지금에선 의미가 없어

(페이버는 랭킹 12위에게 졌다. 내가 그와 붙을 이유가 없다. 나는 페이버를 때리길 원하지 않는다. 지금 이 시점에 내가 페이버를 팰 이유가 없다. 그는 몇년간 나아진게 없다. 정체되어 있다.


코디 가브란트에게 타이틀샷을 주는건 말도 안된다. 그는 단지 랭킹 11위를 이겼다. 나는 랭킹 2위를 이겼다. 실적면에서 가브란트는 나를 뛰어넘지 못한다.)


티아고 알베스 VS 알 이아퀸타 캔슬 이유

(티아고 알베스가 라이트급 몸을 못만든거거나 부상일 줄 알았는데 이아퀸타가 FA가 됐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이아퀸타가 FA시장을 테스트하려고 하나 봅니다.)


 

윌 브룩스 : 마이클 존슨 너를 겸손하게 만들어 주겠다.

(마이클 존슨 승리와 패배 안에서 겸손해져라. 내가 알렉스 올리베이라를 이기고 너를 겸손하게 만들어주마. 약속한다.


시합이 끝나고 포이리에에게 한 행동 때문에 화가난 윌 브룩스네요. 하지만 마이클 존슨은 감정이 격앙되어 그랬고 자신의 그 행동을 후회한다며 포이리에에게 사과를 했죠.)


앤소니 페티스 : 마이클 존슨 혹은 조제 알도를 원한다.

(뜬금없이 앤소니 페티스가 마이클 존슨을 요구하네요. 이에 대해 존슨은 "나는 페티스를 오래전부터 요구해왔다. 그가 나와 붙길 원한다면 나는 무조건 콜"


그런데 얼마전에 페티스는 맥스 할로웨이에게도 붙자고 했는데 ...)



UFN94 파이트 보너스 수상 내역

(릭 글랜 비록 패했지만 UFC 데뷔전부터 보너스를 받네요.)


앨런 조우반의 타이론 우들리 VS 스티븐 톰슨 예상 분석

(타이론 우들리는 좋은 레슬링을 가지고 있다. 스티븐 톰슨은 자신의 풋워크를 통해 거리를 유지하는 능력이 탁월하다. 또한 크리스 와이드먼과 훈련을 통해 테이크다운 디펜스가 굉장히 좋아졌다.


또한 우들리는 초반에 가장 위험한 선수이다. 엄청난 폭발력을 가졌다. 하지만 길고 큰 스티븐 톰슨을 맞아 펀치를 맞추기 위해선 뛰어들어야 하고 이거 몇번 하면 지치게 될 거다. 우들리가 체력의 약점에 대해 듣기 싫어하지만 사실이다. 우들리의 초반 폭풍을 견디고 결국 톰슨이 넉아웃승을 얻을 것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