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조지 락하트가 이번 사이보그의 감량에 피임약을 사용한 이유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조지 락하트가 이번 사이보그의 감량에 피임약을 사용한 이유

평산아빠
반응형





조지 락하트가 이번 사이보그의 감량에 피임약을 사용한 이유

(이 버스쓰컨트롤이란게 알도스테론이란 호르몬이 포함된 피임약을 먹는 것이라고 하네요. 조지 락하트는 수많은 연구 결과 이 알도스테론이 이뇨작용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하지만 제프리 브라운이란 의사는 이뇨작용은 없고 소금과 부종을 만들어낸다는 주장이네요.


그리고 이런 방법을 쓴 이유는 사이보그는 힘든 감량 과정을 이미 통과했고 이렇게 되면 몸의 호르몬이 재조정되고 이번 준비기간은 저번보다 훨씬 짧기 때문에 다른 특단의 조치가 필요했다고 하네요.


반면 사이보그는 단체스포츠에서 지난 경기 승리했는데 왜 그 멤버를 변경하느냐는 입장이네요. 즉, 지난번에 140을 만들었는데 왜 그 방법을 쓰지 않냐는 입장이네요.


이런 약물쪽 전문 기자인 이안 키드는 이 방법이 분명 감량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하고 있으며 금지약물도 아니고 혈전이 생기는 부작용은 만명중 5명 정도라고 얘기하네요. )



현재 크리스 사이보그의 체중은 160파운드

(사이보그의 다이어트 코치인 조지 락하트는 모든게 순조롭게 잘 되고 있다고는 하는데 ... 정말 우려스럽네요. 그리고 이 우려는 제프 노비츠키에게도 전달되었고 사이보그를 유심히 지켜보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USADA 프로그램은 파이트 위크 기간 목표치의 8%를 초과할 때 선수의 상태를 모니터링하며 선수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다고 판단될 때 경기를 취소시킬 수 있습니다. )


알 이아퀸타의 대체 선수로 짐 밀러가 티아고 알베스와 대결

(에반 던햄의 다음 상대로 밀러 혹은 알베스를 예상했는데 제 예상을 한번에 깨버리는 결정이군요 ㅎㅎㅎ 아무튼 티아고 알베스를 뉴욕대회에서 볼 수 있게되서 다행이네요.)


이안 맥콜 바램대로 벨파트스대회 닐 시어리와 대결

(사상 초유의 파이트 위크 기간 3번 연속 경기 취소는 이루어지지 않겠죠? ^^)


UFC를 제 집 드나들듯 드나드는 벤 사운더스 

(제이콥 볼크만을 이기고 UFC와 다시 재계약했네요. ^^)


비제이 펜 : 조제 알도랑은 정말 싸우고 싶지 않지만... 

(알도, 페티스, 할로웨이와의 시합에 대한 질문에 펜은 안드레이 페데이라스 코치와 옥타곤에서 적으로 만나고 싶지 않다고 하네요. 그는 브라더라고... ^^;  


비제이 펜은 노바유니온에서 훈련한 적이 있죠.


하지만 결국 알도, 페티스, 할로웨이 다 타이틀전에서 붙게 될거라고 얘기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