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에디 알바레즈 VS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UFC206 토론토 대회 격돌할 것으로 보임.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에디 알바레즈 VS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UFC206 토론토 대회 격돌할 것으로 보임.

평산아빠
반응형





에디 알바레즈 VS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UFC206 토론토 대회 격돌할 것으로 보임.

(GSP의 복귀전이 펼쳐질 가능성이 큰 UFC206 토론토 대회에 두 선수가 붙을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에디 알바레즈는 누르마고메도프와의 시합 합의서를 UFC에 보냈지만 UFC205 데드라인을 넘기면서 UFC205카드에 들지 못했고 UFC206 출전 합의서에 서명했다고 합니다.)


코너 맥그리거 다리 부상으로 UFC205 출전불가????

(데이나 화이트가 발표한 내용인데요. 브렛 오카모토가 알아본 결과 코너 맥그리거는 UFC205 출전을 위한 캠프를 진행중이고 UFC205에 출전하지 못할만큼 부상이 심각하지도 않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프랭키 에드가 VS 제레미 스티븐스 UFC 뉴욕대회에서 격돌

(에드가의 상대는 버뮤데즈가 아닌 스티븐스였네요. 그외에도 같은 대회 리즈 카무치 VS 케이틀린 추카지안, 하파엘 나탈 VS 팀 보에치도 발표되었네요.)




- 사이보그 저번보다 더 심각해 보이네요. 그나저나 사이즈차이는 꽤 나네요.


크리스 사이보그 몸상태 업데이트

(계체 24시간 남은 시점에서 150파운드라고 하네요. 

크리스 사이보그의 감량이 이슈가 되면서 상대 리나 랜스버그는 사이보그가 140을 만들 수 없다면 145에서 싸워도 상관없다고 입장을 얘기했네요.


하지만 사이보그는 자신의 트윗을 통해 이번 시합은 141파운드까지만 허용이 된다는걸 확인했다고 합니다. 즉, 145로 계약을 바꿔서 할 수 없다는 얘기죠.)


데렉 브런슨 VS 로버트 휘태커 UFN101 호주대회 격돌

(유라이야 홀을 잡고 뜬 두선수의 타이틀경쟁그룹 진입 매치네요. 동대회 다니엘 켈리 VS 크리스 카모지도 발표되었습니다. 


참고로 데렉 브런슨은 최근 4경기에서 단지 6번의 유효타만을 허용하며 상대를 넉아웃시켜오며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로스 피어슨 VS 제임스 크라우스 UFC 벨파스트 대회 카드 추가

(로스 피어슨은 계속 강행 출전이네요.) 


세르지오 페티스 UFN96 아웃

(루이스 스몰카와 싸울 예정이었으나 경미한 부상으로 페티스가 아웃되었네요. 스몰카 정도의 탑그래플러에게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발렌티나 쉐브첸코 : UFC는 뉴욕대회에서 나에게 줄리아나 페냐를 주려고한다.

(UFC는 뉴욕대회 쉐브첸코 VS 페냐의 대진을 원하고 자신은 그것에 이미 사인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신이 보기에 페냐는 이 시합에서 도망가려는 것처럼 보인다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