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MMA뉴스] 시저그레이시 曰 "GSP와 닉디아즈의 시합? 잠깐 기다려" 본문

MMA/MMA뉴스

[MMA뉴스] 시저그레이시 曰 "GSP와 닉디아즈의 시합? 잠깐 기다려"

평산아빠
반응형



앤더슨 실바와 조루쥬 생피에르의 판타지 매치가 무산되고 앤더슨 실바와 존존스의 슈퍼파이트를 보길 원하는 현재 ... GSP의 다음 상대로 거론되는 닉디아즈 ...

여기에 대해 닉디아즈의 스승인 시저그레이시가 한마디했네요.

"GSP와 닉디아즈의 시합은 잠깐 기다려야한다.
그 이유는
UFC129에서 제이크쉴즈가 GSP를 잘 처리할 거기 때문이다" 라고 하네요.



또한 제이크쉴즈가 타이틀을 차지하면 같은 동료인 닉디아즈와는 절대 싸울일이 없을거라고 하네요.

본인도 싫지만 자기들 끼리도 절대 안싸울거라고 확신한다네요.
(라샤드에반스도 존존스에 대해 그렇게 생각했겠죠 ㅡ,,ㅡ)


그리고 시저그레이시는 스트라이크포스가 쇼타임과의 계약 만료되는 2014년까지는 스트라이크포스의 브랜드를 따로 운영하길 바라며
그러나 제이크쉴즈가 실패한다면 GSP의 대항마가 전혀 없고 GSP VS 존피치 2 는 사람들이 별로 흥미가 없을거라고 ... 닉디아즈의 출전을 생각하고 있네요.


한가지 흥미로운 것은 현재 GSP의 대항마로 생각되는 선수는  이번에 댄하디를 일방적으로 압도한 "앤써니 존슨" 정도를 생각하고 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