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케인 벨라스케즈 UFC207 아웃 이후 이야기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케인 벨라스케즈 UFC207 아웃 이후 이야기들

평산아빠
반응형






  - 이 포스터 보고 빵 터졌네요. 둘이 붙어야죠. 암요 ㅋㅋㅋ

* 참고로 브라운과의 경기가 끝나고 베우둠과 타버디안이 언쟁 중 베우둠이 킥킹을 해버렸죠.




케인 벨라스케즈 UFC207 아웃 이후 이야기들

- 대체 선수 자원 리스트 

  : 주니어 도스 산토스, 데릭 루이스, 스테판 스트루브

- 주니어 도스 산토스

  : 난 케인의 대체선수로 싸우길 원했지만 파브리시오 베우둠이 거부했다.

- 파브리시오 베우둠 

 : 난 누구도 피하지 않는다. 너와의 시합을 제의 받은 적없다. 나는 UFC207에서 그 누구와라도 싸우길 원한다. 나는 OK다. 도스 산토스는 내가 자신의 아빠인 케인을 이기고 챔피언이 된 것을 질투하고 있다. 내가 도스 산토스의 성향에 대해 얘기하는 건 아니지만 ... 난 게이가 아니다. 나 좀 그만 따라다녀라.

- 토드 더피 

 : 난 어제도 케인과 훈련했다. 케인이 시합을 뛸 몸상태가 아니라면 그 누구도 시합을 뛸 몸상태가 아닐것이다.



코너 맥그리거 최근 사진

(자신은 당장이라도 경기를 뛸 준비가 되어있다. 뭐 그런 메세지인가 보네요. 코너 맥그리거의 10개월 휴식은 자신은 모르는 일이고 자신은 협상이 잘 되면 크리스마스 이후에 뛸 수 있다는 입장이죠.)



호르헤 마스비달 : 도날드 세로니에게 복수하길 원한다.

(둘이 붙은 적도 없고 뭔가 트래쉬토크가 오간적도 없는데 뜬금없이 복수한다고 해서 읽어보니 ...


자신의 상대인 게스텔럼을 세로니가 뺏어가서 기분이 안좋다고 하네요. 그것에 대해 복수하겠다고 하네요. ㅋㅋ


그리고 대부분 지금의 UFC오너에게 불만이 많은데 자신은 매우 만족한다고 하네요. 앨렌버거도 던져주고 세로니도 붙여준다면서요.)



주니어 도스 산토스가 스테판 스트루브와의 시합을 수락한 이유

(몇몇의 선수들이 시합을 거절해서라고 합니다. 또한 자신은 베우둠, 케인보다 더 타이틀샷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하네요. 그 이유는 자신은 한경기만 이기면 타이틀샷을 받을 수 있었던 벤 로스웰을 이긴 반면, 베우둠과 케인은 타이틀 근처에도 가지 못한 브라운을 이겼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UFC207 출전 선수 중 가장 그라운드 컨트롤을 잘 하는 선수는?

(레이 보그가 1위이고  "압도적인" 레벨에 김동현선수도 올라 있네요.)


아만다 누네스를 언팔하고 블락한 론다 로우지

(인스타그램을 블락하고 트위터를 언팔했다고 하네요.)


미디어 컨피어런스에 참석하지 않는 론다 로우지

(이거 안하겠다고 코너는 은퇴선언도 하고 결국 경기도 빠지고 난리였는데 론다 로우지에게는 엄청난 특혜를 주는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