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207에서 파브리시오 베우둠 VS 주니어 도스 산토스전이 일어나지 않은 이유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207에서 파브리시오 베우둠 VS 주니어 도스 산토스전이 일어나지 않은 이유

평산아빠
반응형







UFC207에서 파브리시오 베우둠 VS 주니어 도스 산토스전이 일어나지 않은 이유

(베우둠측이 도스 산토스전을 받아들이는 조건으로 타이틀샷과 추가적인 돈을 요구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데이나 화이트는 농담식으로 "Fxxx you"라고 답했다고 하네요. 


베우둠의 매니저에 의하면 이번 시합을 위해 4~5만달러 정도의 훈련비용을 지출했지만 데이나 화이트와 관계가 그리 좋지 않아 이 비용을 보존받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하네요.


또한 케인 벨라스케즈가 넘버원 컨텐더 자격을 잃었기에 베우둠이 미오치치의 다음 상대가 되어야 한다고 주장하네요.)


김동현 VS 타렉 사피딘 메인카드로 승격

(케인 벨라스케즈가 아웃됨에 따라 메인카드로 승격되었네요.


김동현의 메인카드 승격으로 프릴림 중계가 캔슬될까 우려되었는데...


이미 중계일정이 잡혀서 다행히도 프릴림도 중계를 해주는거 같네요.)



코디 가브란트 : 딜라쇼든 리네커든 모두 쉬운 상대

(챔피언이 된 이후 방어전 상대로 예상되는 딜라쇼나 리네커에 대해서 가브란트는 둘 다 쉬운 상대라고 평했네요.


딜라쇼는 턱이 약하고 리네커는 마구잡이로 펀치를 휘둘러대는 클럽파이터같다. 기술이 없다고 평가를 하네요.


또한 딜라쇼 - 리네커의 시합은 딜라쇼가 레슬링을 활용해 이길거 같긴 한데 둘다 레슬링도 별로라 그다지 익사이팅하진 않을거 같다고 하네요. )



션 셜비 : TJ 딜라쇼 VS 존 리네커전은 타이틀도전자 결정전이 아니다.

(현재 가장 많은 컨텐더가 치열하게 싸우는 곳이 밴텀급이라며 지미 리베라, 브라이언 캐러웨이, 존 도슨 등도 있다며 이 경기의 승자에게 타이틀샷을 주는걸 약속할 순 없다고 하네요.


* 흠 ... 말이 안되는데 ... 딜라쇼가 UFC오너의 경쟁그룹 소속이라 진짜 불이익을 주는 것인지 ...)



존 리네커 : 딜라쇼전은 크루즈전을 준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야.

("도슨을 이기고 진짜로 타이틀샷을 원했지만 내가 어째든 계체에 실패했으니 타이틀샷을 못받은 것은 이해한다. 그러나 이건 내가 크루즈전을 더 잘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기 때문에 좋다.


딜라쇼는 도슨보다 좀 더 타격을 적극적으로 하는 스타일이라 나의 타격을 좀 더 잘 쓸 수 있을 거라고 본다. 또한 도슨전 많이 배웠다. 나는 그를 따라다니는 것 이상은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나는 이 부분을 세밀하게 개선시켰고 딜라쇼가 나에게 들어오도록 만들 것이다.


나는 도미닉 크루즈가 벨트를 방어하길 원한다. 물론 가브란트가 챔피언이 될 수도 있다. 하지만 나는 진짜 챔피언을 상대로 벨트를 뺏어오고 싶다. 그냥 단지 한 선수를 이겨서 벨트를 얻는게 아니라 진짜 챔피언을 이기고 벨트를 뺏어오고 싶다.")



UFC206 FOX 무료 방송 평균시청자수는 470만명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UFC206을 무료방송으로 풀었는데 무려 470만명이 봤네요. 이건 FOX 시리즈 역대 2위의 기록이라고 합니다. 최두호 선수의 인지도가 한층 올라갔겠네요.


최근 꽤나 시청율이 높았던 벤젠트 - 워터슨 이벤트의 최고 시청율도 470만명이 안되었는데 ... 아무튼 어마어마한 기록이네요.)


론다 로우지 최근 사진

(론다 로우지의 유니폼 사진이 공개되었네요. 이게 보정된 사진이 아니라면 론다 로우지 역대 최강 몸상태로 보이네요.)






반응형
Comments